㈜네오아이티피 시스템 Helpdesk 및 관제업무 담당자 채용(신입/경력)

㈜네오아이티피 시스템 Helpdesk 및 관제업무 담당자 채용(신입/경력)

통신사 각종 서비스시스템의 서버 및 네트워크,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운영 등 대행하는 사업을 2014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공고는 IT관련학과를 졸업하거나 IT교육기관의 교육을 수료하신 분이나, 서버와 네트워크를 기본적으로 다루면서, 능동적인 자세를 가지고 성장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남수원KT지사의 사무실에서 지원자 포함7~8분이 함께 근무하실 예정입니다. 작은 회사지만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으니, 마음 편히 지원 부탁 드릴게요. ^_^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시스템 HELPDESK 및 서버관리자
  • 리눅스(주로 CentOS) X86기반 SE역할
  • 시스템 점검/추가/변경/재구성 등
  • 자산 및 라이선스 관리
  • 시스템 Helpdesk 수행 (유선 및 원격)
  • 장애 처리 활동
    • 출동 및 긴급 대응/원인분석 및 재발방지대책마련
[스킬]
CISCO, Oracle, Linux
[자격요건]
학력 : 초대졸 이상 (2, 3년)/졸업예정자 가능
경력 : 신입/경력
[우대사항]
공학계열
정보처리기사, CCNP(Cisco Certification Network Professional), 리눅스마스터1급
해당직무 근무경험
2명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처우 및 입사일 협의
  4.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통보하는 점 양해 바라겠습니다.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