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power Group Malaysia(Experis)

[말레이시아근무] 고객지원- 응급 서비스 상담 Emergency Response CS

Manpower Group Malaysia(Experis)는 2007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30,00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Manpower Staffing Services (Malaysia) Sdn Bhd Suite 20.01, Level 20, Centrepoint South The Boulevard, Mid Valley City Kuala Lumpur - 59200, Kuala Lump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재 서칭, 인력 아웃소싱, HR 전문 컨설팅 서비스 등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
( 15 명 )

해외글로벌 기업에서 고객지원(응급 서비스 업무) 업무를 수행하실 인재를 찾습니다. 


담당업무

ㆍ비상/응급 상황의 고객에게 다양한 채널 (콜+이메일+챗) 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

ㆍ24 시간 시프트 (주말 포함 교대, 주5일 40시간 근무)

ㆍCPR(심폐소생술), 화재대응 등 자격증 및 경험자 우대

ㆍ급여 : 최대 MYR 11,000 (한화 약  330만원)

ㆍ장소 : KL Sentral, Malaysia

ㆍ입사날짜 : 2023년 10월 -


Requirements: 
?    Experience in emergency response or high-stress emergency communication center environments
?    Ability to clearly communicate with customers in a timely manner
?    Experience working with a CAD application and proficient in MS Office
?    Experience and knowledge of regulations and compliance within an emergency services environment
?    Open to flexible scheduling based on preference, including days, nights, and weekends
?    Able to commute to an office of majority of the work schedule
?    Home network requirements must be met
?    Ability to assess and readily relay information accurately with high attention to detail, while operating various methods of communication equipment
?    Current certification in CPR, emergency, fire, and police dispatch is a plus
?    Ideal candidates will be proficient in Korean/English both in written and speaking communication


자격요건

ㆍ학력 : 4년재 졸업

ㆍ경력 : 신입

ㆍ해외근무 가능자 (말레이시아)


복지혜택:

? Employment Pass 워킹 비자 / Medical insurance 의료보험

? 1 way flight ticket 편도 비행기표 / Hotel 단기 제공

? Annual leaves 연차 / Medical leaves 병가

 


우대사항

ㆍ영어 가능자


전형절차

ㆍ영문이력서 제출 > 서류 심사 > Assessment > 본사 HR 인터뷰 > 업무팀 인터뷰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