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사항
ㆍ입사시 제출서류에 허위 기재사실이 있을 때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저희 회사는 입사지원서 및 전형 진행과 관련된 모든 서류를 채용사이트를 통해 제출 받고 있습니다. ㆍ서류를 직접 제출하신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아래와 같이 해당서류의 반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신 서류 및 회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1) 대상서류: 전형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2) 반환 청구기간: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 3) 청구방법: 채용홈페이지 FAQ 페이지내 1:1문의를 통해 채용서류 반환 요청 (반환 받으실 서류, 수령인 정보 (연락처, 주소) 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4) 반환절차: 채용담당자가 청구요청을 확인한 후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및 청구자 본인 직접 수령 (채용서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사에서 부담) 5) 관련 기타문의: 채용홈페이지 FAQ 페이지내 1:1 문의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라 예상되는 채용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서류합격통보: 서류마감일자로부터 2주내 2) 1차면접: 서류합격통보일부터 2주내 3) 최종면접: 1차면접통과통보일로부터 2주내
위 채용 일정은 회사사정 및 기타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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