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단기채권추심 사원모집
모집부문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단기추심>
채권관리팀
- 30일 이내 연체 채권관리 및 회수
- 미납 금액 및 결제 금액 안내
- 미납 유무 확인 및 대출 고객관리
*방문추심이 아닌 유선상 업무
[자격요건]
- 신입 및 상담 경력자 지원 가능
- 고객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 근면 성실하고 장기근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채권경력자 우대
- 금융사 인,아웃바운드 상담경력 가능
근무조건
근무형태 : 애드민 소속 파견계약직 1년
+1
년 이후, 롯데캐피탈 소속 계약직 전환 가능
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0길 9 , 동궁빌딩 (역삼역 3번출구)
근무요일 : 평일 주 5일(월~금)
근무시간 :
09:00~18:00
급여 :
월
고정급
215만
원 +인센티브 [월 최대 250만 + 별도프로모션] => 최대 455만이상
여
복리후생
4대보험가입, 퇴직금, 연차수당 지급
명절(설/추석) 선물 지급,경조사비 지급
창립기념일/근로자의날 롯데백화점 5만원 별도 지급
전형절차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별도 안내
입사지원서 양식 및 접수방법
입사지원서 빈칸없이 작성 바랍니다.
양식 파일 다운받은 후 이메일 지원
(
hsh@admin4u.co.kr
)
지원 시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입바랍니다.
타 파견사로 중복접수 시 탈락이므로 중복접수 유의해주세요.
허위기재 시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채용서류의 반환
제
11
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 기초심사자료(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증자료(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또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확인서, 자격확인서 또는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표 등) 일체(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에 따라 청구
청구방법 : 홈페이지
(
www.admin4u.co.kr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활용(본인서명 필수)
채용서류 반환 : 반환 청구한 날부터
14
일 이내 반환
채용이 확정된 후
180
일까지 채용서류 보관 후 파기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회사가 부담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담당자
㈜애드민 인재사업팀 신영철 담당자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1-2
성진빌딩 5층
Mobile
:
010-9296-5619
Tel
:
070-8708-5319
Fax
:
02-6499-2149
E-mail
: ycshin
@admin4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