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페이] CS 매니저 채용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가장 중요한 일을 해주실, 
스텝페이의 첫 번째 CS 매니저를 찾습니다 :D 

"스텝페이는 구독 서비스에 로켓을 달아주는 통합 플랫폼을 꿈꿉니다."

스텝페이는 한국의 Stripe를 꿈꾸는 국내 최초 구독 전문 플랫폼입니다. 구독 결제, 구독 관리, 구독 스토어, 구독 전문 기능 등 구독의 시작부터 운영까지 구독 비즈니스의 전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탄탄하고 열정 넘치는 멤버들이 모여 꾸려가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등 다양한 고객사의 유입과 투자 유치 등으로 스텝페이는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간 기획팀과 마케팅팀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에 반영해왔습니다. 이제는 빠른 속도로 더 폭발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을 1순위로 삼아 전담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이 서비스를 더 쉽게 이해할까?”
“고객이 이 문의를 묻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이 답변이 더 잘 전달될 수 있을까?”

단순한 고객 응대가 아니라,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가장 중요한 일을 맡아주실 분입니다. 서비스에, 그리고 함께 일하는 팀원에게 애정을 가질 줄 아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많이 애정할게요 ‘고객 만족’에 집중해서 기반을 다져갈 책임감 있는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하실 분들을 위한 CEO 메세지]
회사에 대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는 게 함께 하고픈 사람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여, 저희에 대해 상세히 적었습니다. 저희와 어울리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싶습니다.
HR을 위한 CEO 메세지 보러가기

[함께 할 분을 위한 코멘트]
”CS 이지만, IT를 쉽게 풀어서 고객에게 전달하는 지식 서비스라고 생각해요. 그간 서비스 제작팀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하나하나 들으면서 반영해왔는데요. 그래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든 팀원이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어떻게 하면 고객이 더욱 우리의 팬이 될지를 고민하실 분을 기다릴게요!”


[스텝페이는 어떤 곳인가요?]
● 대기업 협업: 삼성카드, 신한카드 등 카드사 다수, 네이버클라우드, DB 손해보험 등
● 주요 고객사: 현대카드, 고위드, 레이지소사이어티, 빈브라더스, 클래스팅 등
● 지원 사업: 팁스 R&D 선정, SW고성장클럽 선정 등
● 투자: Pre-A 누적 23억 투자 유치 
● 수상: ‘22 피노베이션 챌린지 서울특별시장상, ‘22 컴업 어워즈 루키리그 TOP 5팀 선정, ‘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 중소벤처기업청장상 등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고객 만족을 위한 문의 상담 및 문제 해결

● 다양한 고객 문의 채널 운영 및 관리 (채널톡, 슬랙, 이메일, 유선)

● 문의 응대 자동화를 위한 고객 문의 내역 매뉴얼화

● PG 신청/가입에 대한 서류 안내 및 접수 업무

● 고객 니즈 기반으로 개선점 및 신규 기능에 대한 의견 취합 사내 공유


[전형 절차] 

● 서류 전형 - 퀴즈 전형 (온라인 1차) - 최종 인터뷰 (면접) 

● 인터뷰는 서로를 알아가는 자리이므로 적극적으로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 기다리는건 애타니까, 모든 지원자에게 1주일 이내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서로에 대해 잘 알아보기 위해 입사 후 3개월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연봉 및 스톡옵션 협의 가능합니다.

● 근무 시간은 10시부터 7시까지 입니다.

● 사무실은 출퇴근길, 점심 식사 후 산책하면서 아름다운 벚꽃과 여의도 공원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본사: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앞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11, 일신빌딩 2층)

 - 지점: 여의도역 3번 출구 앞(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6층)



자격요건

● 신입/경력 무관

● 근무 요건: 정규직 (3개월 수습 기간 포함)

● 일자리 지원사업 요건에 해당하는 분은, 해당 지원사업을 위한 관련 서류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채용일 현재 만 34세 미만인 분

 - 아래에 해당하지 않는 분

    - 채용일 기준 취업 중인 자: 고용보험 가입 중이거나 홈택스 기준 사업자등록 보유자

    -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에 참여 중인거나 참여했던 자

    - 고등학교 또는 대학 재학 중인자 (졸업 예정자는 가능)

● 추후 위 사유에 해당하는 증빙 요청 예정



우대사항 

● 꼼꼼함과 집요함으로 이슈를 끝까지 트래킹 하는 것에 능숙하신 분

● 고객 경험 개선과 프로세스 자동화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의도한 바에 대해 명확한 전달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대/내외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평소 IT 서비스에 관심이 많거나 이해도가 높으신 분


[공통 우대사항] 

● 평균 연령 29.8세와 어울릴 수 있는 정신연령 혹은 드립력의 보유자

● 문제에 봉착했을 때 끝까지 해결해내는 근성을 가지신 분

● 성장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신 분

● 새로운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시도해보는 것이 즐거우신 분

● 스타트업 문화에 관심이 많으며 적극성을 가지신 분


[일할 때에는] 

● 고객 관리 툴로는 채널톡, 슬랙, 파이프드라이브를 활용합니다.

● 공통 협업 툴로는 Google Apps, Notion, Slack, Clickup 을 사용합니다.

● 모든 일은 OKR - LEAN - SPRINT - MEASURE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스타트업의 프로세스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혜택 및 복지

● 회사에서 돈쓰지마세요! 월급은 고스란히 통장에!

● 밥값 모두모두 법인카드로!

● 분기에 한 번씩 이마트 온라인몰 간식 쇼핑! 각자 먹고싶은 걸 담습니다. (사실 한 달에 2-3번 시켜요..)

● 당연하지만 야근시 석식 & 택시비 지원

● 성장을 위한 세미나, 도서비, 강의비 등 자기계발비 지원

● 출퇴근 지옥철 탈출. 오전 10시 출근으로 평화로운 출근길

● 당연하지만 맥북 & Pivot 모니터 지원

● 내일채움공제 지원 


- P.S 여의도역 위워크와 국회의사당역 부근 사무실 두 곳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봄이 되면, 출퇴근길과 점심 식사 후 산책하면서 아름다운 벚꽃과 여의도 공원 풍경을 즐기실 수 있어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