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스텝페이 [스텝페이] CS 매니저 채용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가장 중요한 일을 해주실, 스텝페이의 첫 번째 CS 매니저를 찾습니다 :D "스텝페이는 구독 서비스에 로켓을 달아주는 통합 플랫폼을 꿈꿉니다." 스텝페이는 한국의 Stripe를 꿈꾸는 국내 최초 구독 전문 플랫폼입니다. 구독 결제, 구독 관리, 구독 스토어, 구독 전문 기능 등 구독의 시작부터 운영까지 구독 비즈니스의 전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탄탄하고 열정 넘치는 멤버들이 모여 꾸려가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등 다양한 고객사의 유입과 투자 유치 등으로 스텝페이는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간 기획팀과 마케팅팀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에 반영해왔습니다. 이제는 빠른 속도로 더 폭발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을 1순위로 삼아 전담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이 서비스를 더 쉽게 이해할까?” “고객이 이 문의를 묻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이 답변이 더 잘 전달될 수 있을까?” 단순한 고객 응대가 아니라,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가장 중요한 일을 맡아주실 분입니다. 서비스에, 그리고 함께 일하는 팀원에게 애정을 가질 줄 아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많이 애정할게요 ‘고객 만족’에 집중해서 기반을 다져갈 책임감 있는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하실 분들을 위한 CEO 메세지] 회사에 대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는 게 함께 하고픈 사람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여, 저희에 대해 상세히 적었습니다. 저희와 어울리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싶습니다. HR을 위한 CEO 메세지 보러가기 [함께 할 분을 위한 코멘트] ”CS 이지만, IT를 쉽게 풀어서 고객에게 전달하는 지식 서비스라고 생각해요. 그간 서비스 제작팀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하나하나 들으면서 반영해왔는데요. 그래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든 팀원이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어떻게 하면 고객이 더욱 우리의 팬이 될지를 고민하실 분을 기다릴게요!” [스텝페이는 어떤 곳인가요?] ● 대기업 협업: 삼성카드, 신한카드 등 카드사 다수, 네이버클라우드, DB 손해보험 등 ● 주요 고객사: 현대카드, 고위드, 레이지소사이어티, 빈브라더스, 클래스팅 등 ● 지원 사업: 팁스 R&D 선정, SW고성장클럽 선정 등 ● 투자: Pre-A 누적 23억 투자 유치 ● 수상: ‘22 피노베이션 챌린지 서울특별시장상, ‘22 컴업 어워즈 루키리그 TOP 5팀 선정, ‘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 중소벤처기업청장상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