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tions Specialist | - 매장 영업(운영)의 전반적인 관리 지원
- 각 가맹점주의 효율적인 매장관리 및 매출/수익 개선을 위한 지원
- 각 영업(운영)지표의 개선을 위한 강점/기회요인 분석하고, 그에 맞는 지침 제공
- 글로벌/리전의 신규 운영 정책 및 절차의 현지화(런칭) 실행
- 연간 마케팅 전략에 따른 지원 (식품안전/제품품질팀 및 구매회사와 협력)
- 운영 절차, 가이드 작성 및 배포, 테스트, 피드백 공유 및 활용 등)
- 매장 운영에 필요한 도구 및 장비 관련 업무(신규 운영절차, 테스트, 피드백 활용 등)
- 매장 오픈/양도양수 등 개발관련 필요 업무 지원
- 신규가맹점주 및 직원 교육 지원
- 담당 운영 예산 관리
| - 학사 학위 이상(전공무관)
- QSR/F&B영업/운영(Operation) 경력 최소 5년이상
- 브랜드 전략방향을 잘 이해하고이를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게 적용 가능한 자
- 유관부서 및 운영팀 내 각 function 담당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
- 언어 : 한국어(원어민) / 영어(Communication 가능자 - Speaking & Listening & Reading)
- [우대사항]
- 해당 브랜드에서 직원 또는 가맹점주 교육 경력
| 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