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피앤에스

[관리자/아웃바운드/주5일]

우리카드 고객센터 관리자(팀장) 채용

(주)윈피앤에스는 금융기관의 부수업무(NON-CORE BUSINESS)의 Outsourcing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입니다. 1930년 설립 후 인쇄, 부동산 관리, 냉난방 등 시설관리와 영선업무, 가구, 판촉물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업무를 담당하여 왔으나, 우리은행, 우리금융그룹의 출범과 더불어 새로운 가치창출의 방향을 설정하고 건물관리의 새로운 기술 개발은 물론, 인쇄, 인력파견용역, 물자관리 등 후방업무의 효율적 수행을 위한 최적 Solution 제공을 핵심업무로 하는 파트너로 성장 발전하고자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SV 슈퍼바이저
( 1명 )

담당업무

ㆍ우리카드 고객센터 관리(팀장) 업무
   - 상담 직원 실적 관리 및 민원 대응
   - 센터 상담 지원 및 교육
   - 기타 사무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카드사 고객센터 관리 경력 우대

            CS관리/리더쉽 소유자

         민원 대처 경력자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가능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리더쉽 소유자 


전형절차

ㆍ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최종합격 > 교육 > 입사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복리후생

윈피앤에스 직원들을 위한 전담 안마 서비스 운영

제휴 병원 할인, 우수 직원 해외연수, 간식 지원, 4대 보험, 연차

명절귀향여비, 경조금 지급, 경조휴가, 근로자의날 보로금,

생일 축하 상품권 지급, 가정의달 선물, 사내 직원 식당 운영

직원 전용 카페테리아, 휴게실 완비, 원활한 승진  운영, 퇴직연금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