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 CX 운영 매니저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운영 매니저

( ○○명 )

CX 운영 매니저


1. 직무

동네친구의 CX 운영 매니저는 최전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회사의 얼굴로,

고객과의 끈끈한 연결고리를 만드는 일을 하게 됩니다.


2. 주요직무 내용

1) 고객 상담

- 공유오피스/쉐어하우스 상담 및 상품 추천

- 상담 채널 관리 (웹사이트/유선/채널톡 등)

- 계약서 작성 및 계약자 관리


2) 상담 프로세스 및 고객 경험 개선

- 문의 고객 니즈 파악 및 상담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

- 고객 경험 개선 고도화

- 데일리 업무의 자동화 시스템 기획



3. 자격 요건

1)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는 분

2) 업무 프로세스를 빠르게 파악하는 센스를 있는 분

3) 고객의 문제를 빠르게 캐치하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태도를 가진 분

4. 우대 사항

1) 온/오프라인 고객 응대 경험

2) 비대면 상담(전화, 채팅) 유경험자

3) 우대사항에 해당하는 경험이 없더라도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적용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 신청자격

- 근무 형태: 인턴

- 신청 마감: 2023년 5월 26일

- 근무시작일: 2023년 6월

- 계약기간: 2023년 6월 ~ 12월 (7개월, 계약기간 종료시점에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 근무 장소: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13길 75 2층 (2023년 하반기 강남구로 이사 예정)

- 근무 시간: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09:00~18:00

- 급여: 회사 내규

- 채용 과정: 제출 서류 신청 > 서류 확인 > 서류 합격자에 한해 인터뷰 진행 > 채용 확정



■ 제출 서류

1.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희망연봉을 꼭 기재해주세요.


2 (의무사항 아님) 포트폴리오 : 자유형식으로 PPT 또는 PDF 로 제출


3. 지원방법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주세요.

- CX 운영 매니저 https://localfriend.career.greetinghr.com/o/76993

- 부동산 사업 개발 매니저 https://localfriend.career.greetinghr.com/o/76994


4. 문의: 이메일 office@localfriend.kr



■ 조직문화 및 복리후생


1. 성과를 중시합니다.

회사의 우선순위에 맞춰 작은 성과들을 항상 창출해야 합니다.

본인 업무에 대해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에 임하며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며 개선사항을 찾아나가야 합니다.


2. 배우고 성장하는 의지를 중시합니다.

본인의 분야에 대해서 많이 배우려고 하고 발전해 나가려는 의지가 있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작은 성과들을 끊임없이 창출하고, 본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태도가 있어야 합니다.


3. 자율 복장, 회식 자율 참석 등 자유롭고 열린 조직 문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4. 호칭 `닉네임` 사용, 수평적 소통 등 근로자 모두 서로 존중하는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5. 커피 및 차 무제한 제공


6. 리프레쉬 데이를 운영합니다.

업무에 활력을 얻기 위한 리프레쉬 데이를 월 1회 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점심도 먹고 같이 소통합니다.


7. 쉐어하우스 거주시 월세 할인이 제공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