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정비업체 행정업무 직원 채용_신입환영

클럽코리아㈜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0억원, 매출액 40억, 사원수 13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시정비전문관리업체 (재개발·재건축 및 뉴타운 컨설팅 업무)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도시정비업체 행정업무 직원 채용_신입환영
( 3명 )

담당업무 (신입의 경우, 하기 업무에대한 보조를 병행하며 교육받습니다.)

- 클럽코리아(주) (도시계획 엔지니어링) 조합설립,시행계획서 등 행정업무
- 거래처(20개 조합)의 행정업무 대행( 조합이사회, 대의원회의시 필요한 자료작성, 문서작성)
- 조합 설립인가 신청서, 시행계획서(사업검토등),시공자 선정,시행인가,관리처분계획등에 관한 서류 업무
- 기타 재개발, 재건축 현장 관리 등
- 근무시간 09:00~18:00(월~금)
- 학력무관, 남녀무관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운전가능자

ㆍ프리젠테이션 능력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