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경영지원 - 주간보고 : 데이터
취합 및 분석 / 주간
이슈 사항 취합 / 운영
현황 보고 - 사업계획
수립 - 공시업무 (기업집단 현황공시 (분기/년)) - 법인
및 매장 어드민 관리 및 업데이트 2. 온라인 몰 운영 - 온라인몰
주문수집, CS - 상품등록
및 관리(상세페이지 등) - 매출데이터
분석 - 광고설정
및 효율분석 (CPC, 파워링크 등) - MD소통 - 물류관리 (3PL 관리, 입/출고, 정산) - 스마트플레이스
관리(휴뮤, 예약, 공지사항
등) - 리뷰/댓글 관리 3. 매장지원 - 인력관리 : 계약서
작성(정직원, 파트) / 입사
서류 취합 / 급여
계산(파트) / 소모품/비품 발주 - 매장
판촉물 제작 및 발주 - 기타매장
지원 - 거래처
리스트 관리 및 업데이트 4. 회계 - 회계
사무소 소통 - 결산
자료 취합 및 회신 - 거래내역
정리, 증빙 보완 - 식자재
비용 정리 및 정산 - 세금계산서
발행 여부 확인 및 금액확인 - 임차료, 공과금 정산 - 인센티브
산정 및 개인 비용정산 5. 마케팅 - 블로그체험단
운영(체험단 기획 및 선정) - 패키지
디자인 및 제작(디자이너 섭외, 제작업체 선정/감리, 생산, 정산) - 사은품
기획 및 제작, 발주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프렌차이즈 영업담당
ㆍ고급레스토랑 매장관리 및 매장지원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