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운영팀 직원(서비스운영)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운영팀

직원

(서비스

운영)

- 서비스 운영 업무 :  어드민 운영, 기업심사, 해외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 정산 업무 : 일 거래건 확인 / 마감, 일일 잔액 대사 업무 - 대관 업무 : 분기별/이벤트성 보고를 위한 기초 자료 작성 - 경영지원 업무 전반

- 다양한 업무를 경험해보고 적성을 찾고 싶으신 분 - 문제해결 능력이 탁월하신 분 - 기본적인 영어 사용이 가능하신 분 - 긍정적인 태도로 소통을 즐기시는 분

[우대조건]
- 해외송금/핀테크분야 관련 경력 1년 이상 
- 능숙하게 영어 사용이 가능하신 분 - 꼼꼼하고 분석적인 사고 방식을 보유하신 분

○명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근무지 : 서울 > 강남구 > 역삼동

근무요일 : 주5일

근무시간 : 10시 00분 ~ 19시 00분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면접 후 결정)

혜택 및 복지
- 경력 및 성과에 따라서 연봉 및 처우 상향 조정 가능
- 4대보험 / 설&추석 명절 선물 지원
- 연차휴가 & 장기근속휴가 지원
- 자녀교육비 지원 
  (교육비, 학원비, 등록금 등 월 100만원 / 연 1,200만원 한도 실비 지원)
- 직원 자기계발을 위한 자기계발비 지원 (연간 120만원)
- 도서구입, 문화 생활을 위한 영화 / 공연 관람용 포인트 지원 (연간 60만원)
- 식비 걱정 없는 아침, 점심, 저녁(야근 시) 식사 제공 및
  간식/음료 상시 비치 (원하는 제품 신청 가능)
- 야근 시 택시비 지원
- 임직원 건강검진 제공
- 각종 경조사 지원 (경조금 및 경조 휴가, 화환 배달 등)
- 야근, 회식 강요 없는 사내 문화
- 150만원 상당 의자 등 최고의 업무 환경 제공

그리고 `좋은 팀원들`이 함께 합니다.

전형절차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접수기간:채용 후 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유핀테크허브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