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description>ㆍ글로벌 고객사 대상 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프로그램 실행
ㆍ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 캠페인과 프로모션 플랜 수행 및 기타 PR & Digital 관련 업무
ㆍ플랫폼별 콘텐츠(비주얼, 텍스트) 기획 및 개발
ㆍ캠페인 효과 측정 및 최적화, KPI 수립 및 지표 관리
ㆍ제안서, 비딩, 경쟁PT 참여
<Job requirement>
ㆍ3 - 6년의 홍보,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경력
ㆍ브랜드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등에 대한 전문 지식과 활용 능력
ㆍ트렌드 및 타깃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정성적 사고와 정량적 데이터 분석 능력
ㆍ주요 이슈 및 서비스, 상품에 대한 미디어별 콘텐츠 전략 도출 및 보도자료 작성 경험 우대
ㆍ내/외부 다양한 stakeholder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ㆍ대졸 (4년제 학사 이상)
ㆍ한국어 Native, 영어 중상급 이상 우대(writing/speaking)/영문 문서작업 능력필수
※ 입사 시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이력서필수기재사항
·
근무시작가능일 (날짜기재)
·
현재연봉
·
희망연봉
·
총경력 (인턴기간제외, 학부졸업이후취업하여재직한기간을근속기간으로산정)
·
현재거주중인국가
·
외국인 / 내국인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