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급여 입력, 시스템 설계, 급여 정책 및 통제의 수립 및 검토를 통해, 효율적인 급여 운영을 보장 - 데이터입력을 위한 복잡한 급여 및 HR정보를 준비하고 정확성, 서비스 품질 및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기록의 확인, 품질관리 및 유지 - 고객에게 human capital management advisory services 제공 - Payroll 프로젝트 품질이 고객 요구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 - 고객사 대상으로 고용 및 교육비자 신청/연장을 처리 - 고객사의 인사정책과 관행이 해당지역의 노동조례 및 기타 관련 규칙/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 - HR관련 분석을 수행하고, 보고서를 개발하고,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통찰력 제시 - 대고객 communication, 견적 준비 및 고객 방문을 위한 주요 계정 관리자 역할 수행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 - 대졸 이상 (준학사부터 가능)
- - 관련 경력 2년 이상
- - 급여, 4대 보험 및 세금 관련 법정 준수 사안에 대한 이해
- - MS Office 응용 프로그램 사용 능숙
- - HR 관련 시스템 사용 경험 우대
우대사항
ㆍ고객사 급여 및 연말정산 수행 경험/고객사 원천세 신고 경험 ㆍ영어회화 가능자 **참고사항: 주1회 재택근무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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