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편한세상치과의원화곡점
VIP 환자 응대 관리,
해피콜, 고객 관리 (CRM)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팀 소속
CRM 관리자
( 1명 )
담당업무
ㆍVIP 환자 응대 관리 (원내)
ㆍVIP 환자 해피콜 (아웃바운드 전화)
ㆍ고객 관리 (CRM)
ㆍ기타 마케팅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치과 진료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ㆍ고객 응대에 자신 있으신 분
ㆍ고객 관계 관리에 자신이 있으신 분 (아웃바운드 전화, CRM)
ㆍ기타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있으며, 이해도가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터뷰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