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오더시스템 관리, 국내외 영업지원

계약직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제품 오더시스템 운영
( ○명 )

담당업무

ㆍ제품 옵션사양 생성 및 관리

ㆍ데이터 확장 및 오류 수정

ㆍ제품 구매 가격 업데이트

ㆍ제품 주문시스템 유지/관리


자격요건

ㆍERP 1년 이상 사용 경험자


우대사항

ㆍ컴퓨터 및 전산 관련 전공자

ㆍ영업지원 또는 구매 업무 수행 유경험자

국내외 영업지원
명 )

담당업무

ㆍ완성차 및 부품 Order management

   (오더입력, 공장 및 창고 커뮤니케이션, 선적일정관리, 출하관리 등)

ㆍ완성차 및 부품 invoicing(선적서류관리, billing, 세금계산서 발행 등)

ㆍSystem 관리 및 전표 마감업무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

ㆍSAP/Oracle 시스템 사용 경험자


근무조건

ㆍ계약직 2년 근무 후,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여부 결정(1년 단위 갱신)

ㆍ근무지역 : 분당 


공통 자격요건

ㆍ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자

ㆍ해외여행 또는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업무 수행상 영어사용에 문제가 없는 자

ㆍ국가공무원법상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01-09 ~ 2023-05-31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기타사항

ㆍ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On-line 접수만 가능합니다.

ㆍ합격자 발표는 합격 발표일 career.doosan.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됩니다.

ㆍ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 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