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Art > 3D Character Art


업무내용

1. 업무내용

ㆍ3D 캐릭터 하드 서피스 무기, 탈것 제작 업무 전문화를 통해

   다양한 부서의 업무 협업으로 최상의 리소스를 제공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캐릭터 하드서피드, 무기, 탈것 모델링

 - 게임 컨셉에 맞는 캐릭터 하드서피스 모델링, 무기, 탈 것을 제작한다.


b. 무기, 탈것 텍스쳐링

 - 게임 모델링에 적절한 질감과 형태를 구현하는 텍스쳐를 제작한다.


c. 게임 엔진의 활용

 -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시작화 하여 구현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0년 ~ 2년


필수조건

ㆍZbrush 사용 능숙하신분

ㆍsubstance painter 사용 능숙하신분

ㆍ3d max 사용 능숙하신분


우대사항

ㆍ하드섭 모델링 작업이 능숙하신분

ㆍUnreal4 엔진 사용 경험 있으신분

ㆍmaya 사용 능숙하신분

ㆍFusion 360 사용 능숙하신분

ㆍPerforce 사용 경험 있으신분


제출서류

ㆍ필수 제출서류 없음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증빙 제출 및 입사조건 확인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