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CS Team Manager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AWS CS Team Manager

DESCRIPTION

AWS Customer Service팀은 AWS 고객의 빌링 및 계정 이슈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기술지원은 제공하지 않지만, 기술적인 측면과 밀접하게 연관된 고객의 빌링/계정 이슈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내부 기술팀과 협업을 진행합니다. 주요 업무는 이메일, 전화, 채팅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분들의 지원 요청을 처리하여 이슈를 해결해드리는 것입니다.

AWS는 클라우드라는 IT 업계의 큰 변혁에 직접적으로 관여하고 사회 공헌에 기여하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포용적인 팀 문화
AWS에서는 서로의 차이점을 포용하고 지원하는 문화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190개 이상의 챕터에서 40,000명에 가까운 직원에게 10개의 동호회/유연 단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종 및 민족에 대한 대화(CORE), AmazeCon (성별 다양성) 등 임직원들에게 정기적, 지속적으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는 아마존이 가진16가지 리더십 원칙 내에서 팀원들에게 다양한 관점을 추구하고, 끊임없이 호기심을 가지고 배우며, 신뢰를 얻도록 합니다.

워크 라이프 하모니
아마존은 업무와 삶의 조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개인은 집이나 직장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야할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보다는 집과 직장에서의 에너지 분배를 각자의 성격과 스타일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 사이에서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과 성취에 매우 중요합니다. 회사는 근무 시간에 유연성을 제공하고 일과 개인 생활 사이에서 자신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멘토링 및 커리어 성장
아마존은 신규 입사한 직원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팀 내에는 다양한 경험과 서로 다른 경력 연차의 직원들이 있으며, 이들이 서로 지식을 공유하고 멘토링을 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직원의 경력의 성장에 관심을 갖고 각 팀 구성원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다재다능한 전문가로 발전하고 향후 더욱 복잡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BASIC QUALIFICATIONS

? 5+ yrs of proven leadership experience in Customer Services or equivalent high-performance operational teams.
? Demonstrated experience driving projects to improve support-related processes.
? Strong interpersonal, verbal (speaking, listening, interpretation) and written communication skills desired in both Korean and English

 

PREFERRED QUALIFICATIONS


? Bachelor’s degree preferred such as Computer Science, Science, Commerce
? Ability to function in an ambiguous, fast paced work environment
? Experience with AWS technologies
? Proficiency in MS Office, with advanced Excel and reporting skills


아마존은 구성원의 다양성과 포용적 기업정책 및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며, 인종, 국적, 성별, 성별정체성, 성적지향, 나이, 보훈, 장애여부 등 업무수행와 관련없는 다양성을 차별하지 않습니다.

#aws-kr-cs-ap

#AWSKOREA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과제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연락 드립니다.

  ※ 당사의 사정에 따라 전형절차 및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