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컨택센터 보안 요구사항에 따라 시설, 정보, 장비 및 인력 보호 보안 관행 구현 및 유지관리 지원 - 기술 및 정보 보안 활동 수행 ? 보안 교육, 문서 및 자료 분류, 제어 및 기록 관리 - 센터 보안 요구사항에 대한 규정 준수 유지 및 개선 - 고객 요구사항 대비 Contact Center 내부평가 수행 및 진행 - 글로벌 보안팀에 이슈 관리 지원 제공 - 고객 평가 지원 및 시정 조치 계획 신속한 종결 촉진
- CCSR 제어 검토 등 시간 제한이 있는 보안 일정 활동 수행 및 관련 작업 종료 확인 ? 자산 유효성 검사, 물리적 보안 검토, 스폿 점검, 플로어 워크, 로그 검토, 안티바이러스 관리, 패치 관리 등 - CCSR 프로세스 실행 및 측정, 전달 및 시정 조치 - 네트워크 격리, 사이트에서 유선 및 WiFi 스캔 수행 ? 인증된 장치가 프로덕션 네트워크에 연결되었는지 확인 - CNX/클라이언트/내부/표준(PCI, ISO 27001, SSAE16 등) 테스트 조정 및 지원 - 고객 요구사항/계약상 의무사항을 수집하고 현장에서 규정 준수 보장 - 글로벌 보안 요구사항, 규제, 국가 간 법률, 계약 해석 및 보안 및 규정 준수 이해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 경력 : 3 - 6년 - 외국계 기업 또는 고객센터에서 상기 작성한 보안 실무 경력자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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