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소비자(잠재고객, 신규고객, 기존 고객),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을 통한 트렌디한 제품/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ㆍ프로모션, 캠페인 컨텐츠 기획 ㆍIMC 관점의 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온/오프 통합 메시지 관리 ㆍ마케팅 비용 실적 및 손익분석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ㆍ경력 : 마케팅 전략 경력 7년 이상, 부서장 경력 3년 이상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광고 매체 효율 최적화 경험자
- 프리미엄/고관여/리빙/수입 브랜드 마케팅 경력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고 집행할 수 있는 분석 능력과 전략적 사고가 가능한 분 - 자기 주도적인 학습, 목표 설정, 달성 경험이 있는 분 - 문제 해결 능력과 조직관리 능력이 우수한 분
우대사항
- 퍼포먼스,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 등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운영, 리뷰 유경험자 우대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