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몰 (온라인 몰)


주요 업무 

삼성카드 온라인몰에 대한 콜센타 및 고객대응 CS업무


   - 상품문의(배송상품문의금융상품 외 관련)

   - 월별/분기별 마케팅 정책 기반 판매사항 고려하여 대응

   - 삼성전자 B2B전산시스템 활용 (DPS) 활용 必 (별도 교육)

   - 전반적인 CS 외 상품 상세페이지 등록검수 업무 진행  


<필요요건>

   - B2B, B2C 온라인몰 CS업무  경험자

   - 가전/IT 상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 스마트한  성품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뛰어난  

   - 콜센타 외 CS업무 경험 있는 분 우대
   - 해당 경력 2년 이상
   - 전문대졸 이상



근무지: 서울




 

*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 제출서류 :

- 국문경력이력서/경력 기술서/ 자기소개서 (사진 첨부)

- 반드시 jesica@peoplecare.co.kr로 지원 바랍니다.

문의: JESSICA Park 010-5396-5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