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몰 (온라인 몰) 주요 업무 삼성카드 온라인몰에 대한 콜센타 및 고객대응 CS업무 - 상품문의(배송, 상품문의, 금융상품 외 관련) - 월별/분기별 마케팅 정책 기반 판매사항 고려하여 대응 - 삼성전자 B2B전산시스템 활용 (DPS) 활용 必 (별도 교육) - 전반적인 CS 외 상품 상세페이지 등록검수 업무 진행 <필요요건> - B2B, B2C 온라인몰 CS업무 경험자 - 가전/IT 상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 스마트한 성품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뛰어난 자 - 콜센타 외 CS업무 경험 있는 분 우대 근무지: 서울
*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 제출서류 : - 국문경력이력서/경력 기술서/ 자기소개서 (사진 첨부) - 반드시 jesica@peoplecare.co.kr로 지원 바랍니다. 문의: JESSICA Park 010-5396-5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