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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고객센터 QA 채용
세일코리아넷 CRM솔루션을 토대로 안정된 서비스 인프라 스트럭처를 CTI센터에 구축하고,
다양한 고객모델분석 및 개발을 통해 ON-OFF라인 비지니스를 연계하는, 이른바 "브릿지 마케팅"으로
최적화된 고품질 CRM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일코리아넷이 자랑하는 CTI센터는 In Bound Call Center,Out Bound Call Center,
Web Call Center의 모든 기능이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된 Contact Center System으로 한층 높아진
고객만족, 기업가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세일코리아넷은 또한 사업대각화의 일환으로
쇼핑정보 제공 사업을 추친, 기존의 CTI센터, 인터넷 시스템에 다양한 매스미디어를 결합한 새로운
사업모델을 개발하여 고객 여러분께 보다 가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담당업무우대조건모집인원

 홈쇼핑  

고객센터

QA  


- 홈쇼핑 입문교육 

- 통화 품질 관리

 - 홈쇼핑 주문콜 청취
 - 팀별 실적관리 및 모니터링평가


 - 관련 경력자
 - 인근거주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 즉시출근 가능자
 - 장기근무 가능자

채용시 마감

근무조건
근무형태 :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근무지 :  서울 > 영등포구 문래동 (문래역 인근)
근무시간 : 주간 09:00~18:00 (주5일)
급여 :  면접시 협의

전형절차
전형절차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채용시 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e-메일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