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성장할 기회를 잡으세요."


여기어때는 종합 숙박 플랫폼에서 항공, 교통, 액티비티, 맛집, 공간대여, 해외여행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유니콘 기업을 넘어 지속 성장하고 있는 여기어때는 종합 여행 플랫폼을 함께 이끌어 갈 전문가를 찾고 있습니다. 회사와 개인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문화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복리후생과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지금, 여기어때에 지원하세요.



이런 분을 찾아요!

| 담당업무

  • 월별 손익 분석 및 실적 보고
  • 기간별/부문별 사업실적 및 손익분석 관리
  • 예산 관리 및 증감 분석


| 지원자격

  • 상장기업 또는 중견기업이상 재무회계 또는 재무기획 3년 이상 경력 보유한 분
  • 결산 후 실적 관리 및 손익 분석 경험이 있는 분
  • PPT 및 Excel 기반 보고서 작성 역량이 뛰어난 분
  • 부서간 협업 및 교류가 원활한 분
  • 에너지 레벨이 높고 강한 책임감으로 능동적으로 직무에 전념하는 분


| 우대사항

  • 숙박 OTA, O2O, 커머스, 모바일 서비스와 같은 산업에서 재무기획 경력있는 분 우대
  • Excel을 활용한 분석 및 Power point를 통한 presentation 역량이 뛰어난 분 우대



| 전형안내




| 기 타

  • 제출 서류에는 연봉정보를 제외하고 제출 부탁드립니다.
  • 본 공고는 수시 모집으로 채용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 결과는 합격/불합격과 관계없이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채용공고를 통해 입사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채용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여기어때 채용"에서 물어보세요! :)



이렇게 일해요!

| 근무형태

  • 업무 일정과 환경에 따라 재택근무와 오피스 근무를 혼합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 각 구성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자율적으로 형태를 정하여 업무를 진행합니다.


| 근무시간

  • 유연근무제로 8~10시 사이에 자율적으로 출근하고 그 시간에 맞추어 퇴근합니다.
  • 주 37시간 근무제를 운영중이며 월요일은 1시에 출근합니다.


| 근무환경

  • 직무에 따라 업무기기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 스마트오피스(자율좌석제)를 운영하며, 재택 시 불편함이 없도록 재택 용 업무기기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 영어 닉네임을 사용하여 상호존중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