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PacTalents Sdn Bhd

고객 서비스 담당자 - 라이브 채팅(한국어)

AsiaPacTalents Sdn Bhd는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7-06 & 17-06-01, Binjai 8, 2, Lorong Binjai,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에 위치하고 있으며, Human Resources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센터 담당자 - 한국어라이브채팅
( ○명 )

계약형태 : 정규직 근무지: 말레이시아 ,케이엘 센트럴 근무시작일: 빠를 수록 좋음 기본 RM8,000-8,500/월 + RM1000(복합수당)+ RM200(월세지원)


담당업무

소셜미디어 라이브채팅으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전달

적절한 지원 채널을 통해 고객의 질문에 응답

고객불만을 상부로 보고하고, 추적하여 답변함

회사의 적절한 절차를 적용함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책임지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함

고객의 피드백을 상부기관에 제공하여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데 기여함


자격요건

4년제 졸업자(전공무관)/ 2년제 졸업자 + 2년이상 CS 또는 콜센터 경력

한국어 원어민

24시간 로테이션 교대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직원 복지 > ※말레이시아 근무자만 해당

의료보험

근로자보험

<근무시간 및 휴가>근무시간 : 24시간 교대근무, 하루 8시간+ 1시간 휴식시간 , 주5일 근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Sojin 소진 

       카카오 1:1 채팅 : https://open.kakao.com/o/sCjBYmId (아이디 : SOjinAPT)

       이메일 : haewaeil3@asiapactalents.co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