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플랫폼 운영 기획자 (경력)

와디즈는 ‘올바른 생각이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세상을 만든다’는 미션을 토대로 자금의 수요와 공급을 연결함으로써, 기업과 고객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기업입니다. 

지난 2012년 5월 설립 이래, 현재까지 약 43,000건의 중개, 총 8,000억 원 규모의 펀딩을 성공시키며 국내 대표적인 D2C(Direct to customer)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스토어, 공간 와디즈, 투자서비스 등을 통해 메이커와 서포터를 연결하고 자금조달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와디즈 파트너스를 통해 직접 투자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스타트업 종합지원 플랫폼으로서 기업의 시작과 성장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플랫폼 운영 기획자

(경력)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플랫폼 운영 기획팀은 와디즈 플랫폼에 찾아오는 메이커와 서포터들의 다양하고 많은 이야기들을 더 잘 담을 수 있는 서비스 운영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 없이 고민하는 팀이에요. 

메이커와 서포터에게 제공되는 와디즈 서비스의 전반에 걸친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효율화 시키는 업무를 담당해요.


플랫폼 운영 기획 담당자는 이런 일을 해요. 

ㆍ서비스 운영 조직의 목표 달성에 필요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기획해요.

ㆍ데이터 분석에 기반하여 내부 업무 프로세스의 개선 및 효율화를 담당해요.

ㆍ메이커와 서포터 관점에서의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 및 관리해요.


합류한다면 이런 일들을 경험하며 성장 할 수 있어요.  

ㆍ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제품와 서비스를 만날 수 있어요.

ㆍ국내 법과 시장의 변화에 앞장서서 와디즈 심사/심의 기준을 고도화시킬 수 있어요.

ㆍ대한민국 크라우드펀딩 서비스를 한 차원 높은 단계로 끌어올리는 성장의 과정을 함께 할 수 있어요.

ㆍ업무에 대한 진정성이 가득한 동료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이런 분들을 찾고있어요. 

ㆍB2C 또는 O2O 서비스,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에서 운영 프로세스 기획 및 개선 업무 경험을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ㆍ데이터에 기반하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안을 도출할 수 있는 전략적 사고 능력을 갖추신 분

ㆍ이해 관계 있는 유관부서와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 체계화 역량이 있으신 분

ㆍ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효율화 관련된 프로젝트를 추진 및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ㆍ주어진 업무보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하는 주도성 있는 업무태도를 갖추신 분


이러한 분이시라면 더욱 좋아요. 

ㆍ내부 운영 시스템이나 솔루션의 구축/확장 프로젝트를 리딩해보신 분

ㆍSaaS 기반의 CRM 솔루션(세일즈포스 등) 활용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ㆍ데이터 분석 및 관련 Tool(SQL 등)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ㆍ생산성 관리 툴(JIRA, Confluence, Monday.com 등) 사용이 익숙하신 분

ㆍ문서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분


함께할 분들에게 전하는 한 마디 

“조직적인 성장과 개인적인 성장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어요.”

“B2B, B2C 양쪽 사이드에 대한 기획 업무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