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 | 주요 자격 요건 | -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 및 문제 해결 능력.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하는 - 능력. - 고객의 예약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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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Genius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Apple 고객에게 통찰력 있는 조언과 - 실질적이고 손에 잡히는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 현장에서 빠르게 제품 문제를 진단하며 인내심을 가지고 공감을 - 표시하면서 상황을 설명합니다. - 수리 또는 교체 여부를 결정한 후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빠르게 -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두 명 이상의 고객을 응대하느라 바쁠 때에도 고객의 시간은 물론 - 스스로의 시간 소비에 대해 인식합니다. - 스타일, 속도 및 기술로 서비스에 대한 Apple의 헌신을 실현합니다. - 또한 지침, 지식 및 팁과 교육까지 제공하면서 고객과 동료의 신뢰를 - 구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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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ical Specialist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 | 주요 자격 요건 | -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 유연함. -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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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신규 구매자의 첫 시작을 돕고, 기존의 - 사용자들에게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Apple과 친밀하고 -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만듭니다. -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 때로는 매장에서 최신 Apple 기술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iPod, iPhone - 및 iPad 기기 문제를 해결하면서 조언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 응대합니다. - 기기를 다시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게 돕는 지원 팀원에게 고객을 - 안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새로운 고객에게 개인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사진, 동영상 및 음악 -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얻도록 지원할 수도 - 있습니다. -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서 전 매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Apple과 고객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 돕는 Apple의 성공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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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t (엑스퍼트) | 주요 자격 요건 | - 기술, 특히 Apple 제품에 대한 입증된 숙련도 및 새로운 제품을 빠르게 - 배울 수 있는 능력. - 판매 및 기술 솔루션은 물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입증된 경험. - 상황에 관계없이 뛰어난 고객 경험을 꾸준히 전달할 수 있는 능력. - 스페셜리스트에게 관여하는 역할 모델이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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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엑스퍼트는 판매, 제품 지식 및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며 엑스퍼트의 - 고객 응대 방식은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 하지만 고객의 단순한 호기심을 열렬한 관심 및 주인 의식으로 바꾸는 - 방법을 알고 있기도 합니다. - 새로운 제품 및 이니셔티브가 등장하면 제일 먼저 배우고 공유하며 -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인상과 활동을 통해 팀원에게 영감을 - 줍니다. - 설정한 성과 목표를 항상 달성하며 때로는 초과하기도 합니다. - Apple을 대표하는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에 대한 - 귀감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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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ist : Full-time or Part-time (스페셜리스트 : 전일제 및 시간제) | 주요 자격 요건 | - 특히 Apple 제품의 기술에 대한 강한 흥미 및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 어떠한 환경에서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별 상호 - 작용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고객 한 명과 대화하듯 소규모 그룹과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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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스페셜리스트는 매우 능숙하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매장에 처음 들어설 때 마주하는 첫 번째 사람일 뿐 아니라 조언을 - 하고 판매하며 새로운 제품을 설정해 주기도 하면서 안내하는 역할이기도 - 합니다. -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를 유지 관리하거나 팀원을 지원하는 등 다른 역할도 - 수행합니다. - 늘 호기심을 갖고 제품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신 소식을 입수하여 -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할 준비를 갖춥니다. - 팀 및 개인적인 생산성은 물론 전체적인 매장 실적을 기준으로 성공 - 여부를 평가합니다. - Apple을 대표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이 Apple과 평생 지속될 -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과정에서 커다란 성취감을 - 느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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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ons Expert (오퍼레이션 엑스퍼트) | 주요 자격 요건 | - 항상 변화하는 조건 속에서 빠르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는 - 능력. - 모범이 되거나 그룹을 코칭하는 리더쉽 능력. - 모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강력한 조직력. - 매주 다수의 재고 마감일을 관리하고 준수할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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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와 팀은 공급망의 마지막 단계, 제품이 고객의 손에 - 들어가는 단계를 관리할 막중한 책임을 가집니다. - 제품, 부품, 도구, 공급품, 그 외 일체를 포함하는 매장의 전체 재고 관리를 - 책임집니다. - 팀이 제품의 재고를 유지하고 재고 작업을 완료하며 새로운 제품이 - 도착하면 제품 보관실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지원, 지식 및 리소스를 - 갖추게 합니다. - 경영진 및 리더십 팀과 끊임없이 교류하여 제품 및 부품 관련 데이터를 - 공유합니다. - 또한 흥미로운 새 제품이 도착하면 첫 번째로 개봉하여 전체 매장 팀에게 - 보여 줍니다. - 제품은 Apple이 만들지만 준비된 상태로 고객이 손에 쥘 수 있게 만드는 - 일은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의 몫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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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어 리더 (Store Leader) | 주요 자격 요건 | - 충성도를 쌓을 수 있는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이끌어내고 측정 가능한 - 결과를 전달할 수 있는 능력. - 복잡한 환경에서 개별적인 비즈니스 그룹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 - 관리하고 있는 팀에게 Apple 비전을 분명하게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 커뮤니케이션 기술. - 고객 대면 판매 환경에서 5년 이상 리더쉽을 발휘하는 업무를 수행함. - 영어로 읽기, 쓰기, 말하기에 능숙함. 다국어 구사 능력 우대.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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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스토어 리더는 팀을 격려하여 매장의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측정 -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 Apple에 대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고 - 솔루션을 제공하는 판매 인력을 이끕니다. - 기술지원팀은 고객이 Apple과 Apple 제품에 대한 신뢰를 유지 할 수 - 있도록 지원합니다. - 비즈니스팀은 비즈니스 고객에게 Apple 경험을 제공합니다. - 또한 스토어 리더가 코칭하는 교육팀 직원은 고객이 Apple 제품을 최대한 - 활용 할 수 있도록 알려줍니다. 지식을 갖춘 인재 그룹을 선택하고 - 양성하여 이러한 비즈니스 라인을 구축합니다. - 팀을 구축하는 것뿐 아니라 제품, 출시, 프로그램, 이니셔티브에 대해 - 흥미를 가지도록 이끕니다. - 커뮤니케이션과 기밀유지에 관한 Apple의 높은 기준을 지키고 유지 할 - 책임이 있습니다. - 또한 직원들이 Apple에대한 충성도를 높여주는 고객 경험을 - 제공하도록 독려함으로써 측정 가능한 결과를 만들어내고 고객의 삶을 - 더욱 풍요롭게 만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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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Manager) | 주요 자격 요건 | - 팀을 발전시켜 놀라운 고객 경험 및 결과로 이끌 수 있는 입증된 능력 - 고객, 직원 및 운영에 대한 다수의 노력을 원만하게 관리한 경험. - 끊임없이 변화하는 리테일 환경에서 평정을 유지하는 동시에 여러 문제를 - 해결 할 수 있는 능력. - 고객 대면 판매환경에서 5년 이상 리더쉽을 발휘하는 업무를 수행함. - 영어로 읽기, 쓰기, 말하기에 능숙함. 다국어 구사 능력 우대. - 근무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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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관리자는 매장에서 팀이 고객에게 제품 소유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 독려할 책임이 있습니다. -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는 인력을 지도하는 한편 비즈니스팀과 - 협력관계를 이룹니다. -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재고 및 디스플레이 등 운영 관련 사항을 - 감독합니다. - 이러한 모든 분야에서 팀원을 고용하고 교육하며 개발하여 적극적으로 - 팀을 구축합니다. - Apple의 심플함을 지원하는 일은 복잡한 업무이지만 관리자는 이를 - 간단해 보이게끔 만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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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 Diversity Program (장애인 채용) | 주요 자격 요건 | - 긍정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는 능력. - 팀원과 협업 하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전달하는 능력.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과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능력. - 자발적으로 목표를 설정하며, 이를 달성하는 능력. - 유창한 한국어 능력 필수. - Corporate 직무 추가 요건: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 - (Word, Excel, email 등)/비즈니스 레벨 이상의 영어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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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부서의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 Apple 리테일 매장 내의 다양한 직무 (Apple Store 내 고객 대면 업무) - 판매 & 지원 업무 - 전화 상담 업무 - 그 외 사무직 업무
*시기에 따라 채용 직책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여러분의 경력 사항, 적성과 가능성을 고려하여 직무 관련 자세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교육 및 경력 학력 및 경력 제한 없음
추가 요구 사항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증명서 소지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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