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공동체를 지향하는 Apple에서
커리어를 개발해 보세요.
배우고 성장하기를 원하시나요? Apple 리테일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디서 시작하든, 첫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그 이후에도 커리어 성공을 이어가는 데
필요한 정보와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능성을 탐색해 나가면서 소속 팀과 리더십으로부터
코칭과 맞춤형 개발 계획을 비롯한 든든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logo
모집부문내용
Genius주요
자격 요건
-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 및 문제 해결 능력.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하는
- 능력.
- 고객의 예약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설명- Genius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Apple 고객에게 통찰력 있는 조언과
- 실질적이고 손에 잡히는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 현장에서 빠르게 제품 문제를 진단하며 인내심을 가지고 공감을
- 표시하면서 상황을 설명합니다.
- 수리 또는 교체 여부를 결정한 후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빠르게
-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두 명 이상의 고객을 응대하느라 바쁠 때에도 고객의 시간은 물론
- 스스로의 시간 소비에 대해 인식합니다.
- 스타일, 속도 및 기술로 서비스에 대한 Apple의 헌신을 실현합니다.
- 또한 지침, 지식 및 팁과 교육까지 제공하면서 고객과 동료의 신뢰를
- 구축합니다.
지원하기지원하기
Technical
Specialist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
주요
자격 요건
-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 유연함.
-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설명-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신규 구매자의 첫 시작을 돕고, 기존의
- 사용자들에게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Apple과 친밀하고
-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만듭니다.
-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 때로는 매장에서 최신 Apple 기술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iPod, iPhone
- 및 iPad 기기 문제를 해결하면서 조언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 응대합니다.
- 기기를 다시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게 돕는 지원 팀원에게 고객을
- 안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새로운 고객에게 개인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사진, 동영상 및 음악
-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얻도록 지원할 수도
- 있습니다.
-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서 전 매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Apple과 고객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 돕는 Apple의 성공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지원하기지원하기
Expert
(엑스퍼트)
주요
자격 요건
- 기술, 특히 Apple 제품에 대한 입증된 숙련도 및 새로운 제품을 빠르게
- 배울 수 있는 능력.
- 판매 및 기술 솔루션은 물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입증된 경험.
- 상황에 관계없이 뛰어난 고객 경험을 꾸준히 전달할 수 있는 능력.
- 스페셜리스트에게 관여하는 역할 모델이 됨.
설명- 엑스퍼트는 판매, 제품 지식 및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며 엑스퍼트의
- 고객 응대 방식은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 하지만 고객의 단순한 호기심을 열렬한 관심 및 주인 의식으로 바꾸는
- 방법을 알고 있기도 합니다.
- 새로운 제품 및 이니셔티브가 등장하면 제일 먼저 배우고 공유하며
-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인상과 활동을 통해 팀원에게 영감을
- 줍니다.
- 설정한 성과 목표를 항상 달성하며 때로는 초과하기도 합니다.
- Apple을 대표하는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에 대한
- 귀감이 됩니다.
지원하기지원하기
Specialist :
Full-time or
Part-time
(스페셜리스트
: 전일제 및
시간제)
주요
자격 요건
- 특히 Apple 제품의 기술에 대한 강한 흥미 및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 어떠한 환경에서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별 상호
- 작용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고객 한 명과 대화하듯 소규모 그룹과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설명- 스페셜리스트는 매우 능숙하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매장에 처음 들어설 때 마주하는 첫 번째 사람일 뿐 아니라 조언을
- 하고 판매하며 새로운 제품을 설정해 주기도 하면서 안내하는 역할이기도
- 합니다.
-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를 유지 관리하거나 팀원을 지원하는 등 다른 역할도
- 수행합니다.
- 늘 호기심을 갖고 제품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신 소식을 입수하여
-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할 준비를 갖춥니다.
- 팀 및 개인적인 생산성은 물론 전체적인 매장 실적을 기준으로 성공
- 여부를 평가합니다.
- Apple을 대표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이 Apple과 평생 지속될
-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과정에서 커다란 성취감을
- 느낍니다.
지원하기지원하기
Operations
Expert
(오퍼레이션
엑스퍼트)
주요
자격 요건
- 항상 변화하는 조건 속에서 빠르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는
- 능력.
- 모범이 되거나 그룹을 코칭하는 리더쉽 능력.
- 모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강력한 조직력.
- 매주 다수의 재고 마감일을 관리하고 준수할 능력.
설명-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와 팀은 공급망의 마지막 단계, 제품이 고객의 손에
- 들어가는 단계를 관리할 막중한 책임을 가집니다.
- 제품, 부품, 도구, 공급품, 그 외 일체를 포함하는 매장의 전체 재고 관리를
- 책임집니다.
- 팀이 제품의 재고를 유지하고 재고 작업을 완료하며 새로운 제품이
- 도착하면 제품 보관실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지원, 지식 및 리소스를
- 갖추게 합니다.
- 경영진 및 리더십 팀과 끊임없이 교류하여 제품 및 부품 관련 데이터를
- 공유합니다.
- 또한 흥미로운 새 제품이 도착하면 첫 번째로 개봉하여 전체 매장 팀에게
- 보여 줍니다.
- 제품은 Apple이 만들지만 준비된 상태로 고객이 손에 쥘 수 있게 만드는
- 일은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의 몫입니다.
지원하기지원하기
스토어 리더 (Store Leader)주요
자격 요건
- 충성도를 쌓을 수 있는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이끌어내고 측정 가능한
- 결과를 전달할 수 있는 능력.
- 복잡한 환경에서 개별적인 비즈니스 그룹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
- 관리하고 있는 팀에게 Apple 비전을 분명하게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 커뮤니케이션 기술.
- 고객 대면 판매 환경에서 5년 이상 리더쉽을 발휘하는 업무를 수행함.
- 영어로 읽기, 쓰기, 말하기에 능숙함. 다국어 구사 능력 우대.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설명 - 스토어 리더는 팀을 격려하여 매장의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측정
-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 Apple에 대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고
- 솔루션을 제공하는 판매 인력을 이끕니다.
- 기술지원팀은 고객이 Apple과 Apple 제품에 대한 신뢰를 유지 할 수
- 있도록 지원합니다.
- 비즈니스팀은 비즈니스 고객에게 Apple 경험을 제공합니다.
- 또한 스토어 리더가 코칭하는 교육팀 직원은 고객이 Apple 제품을 최대한
- 활용 할 수 있도록 알려줍니다. 지식을 갖춘 인재 그룹을 선택하고
- 양성하여 이러한 비즈니스 라인을 구축합니다.
- 팀을 구축하는 것뿐 아니라 제품, 출시, 프로그램, 이니셔티브에 대해
- 흥미를 가지도록 이끕니다.
- 커뮤니케이션과 기밀유지에 관한 Apple의 높은 기준을 지키고 유지 할
- 책임이 있습니다.
- 또한 직원들이 Apple에대한 충성도를 높여주는 고객 경험을
- 제공하도록 독려함으로써 측정 가능한 결과를 만들어내고 고객의 삶을
- 더욱 풍요롭게 만듭니다.
지원하기지원하기
관리자 (Manager)주요
자격 요건
- 팀을 발전시켜 놀라운 고객 경험 및 결과로 이끌 수 있는 입증된 능력
- 고객, 직원 및 운영에 대한 다수의 노력을 원만하게 관리한 경험.
- 끊임없이 변화하는 리테일 환경에서 평정을 유지하는 동시에 여러 문제를
- 해결 할 수 있는 능력.
- 고객 대면 판매환경에서 5년 이상 리더쉽을 발휘하는 업무를 수행함.
- 영어로 읽기, 쓰기, 말하기에 능숙함. 다국어 구사 능력 우대.
- 근무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설명 - 관리자는 매장에서 팀이 고객에게 제품 소유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 독려할 책임이 있습니다.
-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는 인력을 지도하는 한편 비즈니스팀과
- 협력관계를 이룹니다.
-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재고 및 디스플레이 등 운영 관련 사항을
- 감독합니다.
- 이러한 모든 분야에서 팀원을 고용하고 교육하며 개발하여 적극적으로
- 팀을 구축합니다.
- Apple의 심플함을 지원하는 일은 복잡한 업무이지만 관리자는 이를
- 간단해 보이게끔 만듭니다
지원하기지원하기
Apple
Diversity
Program
(장애인 채용)
주요
자격 요건
- 긍정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는 능력.
- 팀원과 협업 하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전달하는 능력.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과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능력.
- 자발적으로 목표를 설정하며, 이를 달성하는 능력.
- 유창한 한국어 능력 필수.
- Corporate 직무 추가 요건: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
- (Word, Excel, email 등)/비즈니스 레벨 이상의 영어 능력.
설명다음과 같은 다양한 부서의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 Apple 리테일 매장 내의 다양한 직무 (Apple Store 내 고객 대면 업무)
- 판매 & 지원 업무
- 전화 상담 업무
- 그 외 사무직 업무

*시기에 따라 채용 직책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여러분의 경력 사항, 적성과 가능성을 고려하여 직무 관련 자세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교육 및 경력
학력 및 경력 제한 없음

추가 요구 사항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증명서 소지자
지원하기지원하기
※ 관심있으신 분들은 더 알아가기 위해서 상단 각 직무 소개란에 있는 ‘ 지원하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