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운영기획자 정규직 채용

서밋코퍼레이션은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기업으로 IT 개발 경험을 축적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모바일 개발 본부(안양) 및 S-Biz 본부(서울)로 나뉘어져 있으며, 안양에 위치한 모바일 개발 본부에서는 정부과제 및 R&D를, 서울에 위치한 S-Biz 본부에서는 SK렌터카 서비스 운영 업무를 도급 형태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강한 IT 전문가 집단으로서의 자리매김을 위해 구성원에 대한 다양한 복지 지원 및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바일 앱 서비스 운영
( S-Biz 본부 1명 )

담당업무

ㆍ앱 서비스 운영 및 기획

ㆍ앱 업데이트 이슈 모니터링 및 대응

ㆍ서비스 품질 검증


자격요건

ㆍ학력무관

ㆍ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ㆍ커뮤니케이션이 능숙하신 분

ㆍ오피스(워드, PPT, 엑셀) 사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꼼꼼한 성격의 소유자

ㆍ인근거주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복지 및 혜택

ㆍ분기별 성과급 지급(연간 합산 최대 연봉의 10%)

ㆍ연간 복지 지원비 60만원 지급
ㆍ교육 및 도서 구입비 지원
ㆍ점심, 저녁 식비 지원
ㆍ야근 교통비 지원
ㆍ경조사비 지원
ㆍ자유로운 연차, 건강검진, 간식&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