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개발/ PS/ FE/ SPM 

경력직 채용

㈜ECS텔레콤은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68억 2,400만원, 매출액 747억7천만, 사원수 165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청년친화강소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업음성통신사업 (UC, IP Telephony, IPCC, 네트워크,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업체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업무/경력 직급 주요업무  Job Description
웹개발 or
화상회의
개발
5년 이상
대리 ~ 과장 - 화상회의 관련 웹서비스 개발 [필수사항]
- WebRTC 기반 영상 서비스 개발 경험자.
예) Janus, Kurento, Mediasoup 등 미디어 서버

- HTML, CSS, JavaScript, JQuery 기술에 익숙한 자
- Frontend Framework 경험자
  예) Vue.js, React.js 등
- Mongo DB, Maria DB or MSSQL 사용 경험자
- Git, Source Tree 사용경험자
- Javascript (필수)

[우대사항]
- Backend Framework 경험자
  : Node.js, Koa.js
- ES6 사용 경험 우대
- REST API, GraphQL 디자인 설계 경험 우대
- Server Side Rendering (SSR) 구현 경험 우대
  : Nuxt.js, Next.js
- Webpack, Gulp, Grunt 사용 경험 우대
- Java or C# 경험자
PM
3년 이상
대리~ 차장
- 프로젝트 수행, 위기 관리
- 제안서 작성 및 발표
- 영업 지원 (PreSales, 자료 작성 지원)
[필수사항]
- 3년이상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또는 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또는 PM 유경험자
 - 제안서 작성 유경험자

[우대사항]
- 콜센터 관련 PM/PL 업무 유경험자
- AI/Cloud 관련 PM/PL 업무 유경험자
- PMP자격증 소지자
- 공공 및 금융 사업 유경험자
- 서비스 기획
- 제안 PT 유경험자

[핵심역량]
 - 프로젝트 관리 능력 (PMBOK 10대 관리 항목: 범위/일정/ 품질/의사소통/위험 등 )
 - 프리젠테이션 스킬
FE
(2년↑)
사원~과장
(28~35)
- IPCC구축 및 유지보수
- Customer Care (필드매니저)
[필수사항]
- 시스템 구축 및 프로젝트 수행경력
- 경력 2년 이상
[우대사항]
- VMWare, Windows서버, Linux, 교환기 구축경험자 우대
- IPT, IPCC 운영 및 구축 경험자 우대
SPM
(서비스 PM)
5년 이상
과장 - IPT/IPCC/Network등 고객사 유지보수
  총괄 업무
- IPT/IPCC/Network등 장애처리 총괄 업무
- 정기점검 및 보고서 작성
[필수사항]
- 콜인프라  경력  5년 이상
- 네트워크 지식 보유

[우대사항]
- 콜인프라(구축/운영) PM 경력 우대
Frontend 개발
3년 이상
대리 ~ 과장 - 컨택센터 솔루션 웹서비스 개발
- 통계 시스템 개발
* Frontend 개발 3년 이상
* HTML, CSS등 W3C 웹표준에 대한 이해와 사용능력
* ECMAScript, HTML5 에 대한 이해와 사용능력
* Javascript 프레임웍(React.js, Vue.js 등) 개발 및 운영경험

[우대사항]
* Javascript 프레임웍(React.js, Vue.js 등) 이용한 Core 설계 및 개발 경험
* 반응형 디자인, 웹접근성, 웹표준을 고려한 UI 개발 경험
* Backend(Spring-boot, nodejs 등) API 개발 및 운영경험
Backend 개발
3년 이상
대리 ~ 과장 -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
- 통계 시스템 개발
- 데이터 통합 및 분석
- API 개발
* Backend 개발 3년 이상
* DB 모델링 및 설계, 구축 경험자.
* 데이터 베이스 이해 및 SQL 튜닝 가능자
* java, nodejs 등을 이용한 API/실시간/배치 서비스 개발 경험자
* java spring framework 기반 백엔드 개발 경험자

[우대사항]
* Spring JPA/Hibernate 개발 경험
* 컨택센터 솔루션 연동 및 개발 경험
* Frontend 개발 경험
서버, GW 개발
3년 이상
대리 ~ 과장 - 컨택센터 솔루션 인터페이스 개발
- API Gateway 개발
- UC 솔루션 개발
* 개발경력 3년 이상
* Java 능숙하게 사용
* 메시지 서비스 및 전문 서비스 개발 경험
* 다양한 시스템 연동 경험
* Network 프로그래밍 개발 경력
* DBMS 연동 개발 경력

[우대사항]
* Hazelcast, Rabbit MQ 개발 경력
* NGINX 경헙
* RestAPI 개발 경력
* 컨테이너 기반 개발 경험
* Open Source Software 경험자
* Python, node.js 언어 사용 가능
* 컨택센터 프로젝트 또는 솔루션 경험자
AI Pre-Sales
(3년↑)
대리~과장 - 콜센터 관련 인공지능 SI 사업 기획 및 제안
- 고객 업무 관련 인공지능 서비스 기획, 제안
- 제품,기술,시장 동향 분석 및 대응 방안 수립
[필수사항]
- 인공지능 솔루션(TA, 챗봇 등) 사업 경험자

[우대사항]
- 인공지능 솔루션(TA, 챗봇 등) SI 경험자
- IT 관련 고객 컨설팅 경험자
- PM 또는 프리세일즈 업무 경험자
- 제안서 작성 및 제안 PT 경험자

[핵심역량]
-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 문제 파악 및 정리, 개선 사항 도출
- 신기술에 대한 관심
IPCC Pre-Sales
(5년↑)
대리~과장 - 콜센터 업무 기획/시스템 설계
- 콜센터 시스템 컨설팅 
[필수사항]
- 콜센터 SI 사업 경력
- 콜센터 업무 및 시스템 이해
- 총 경력 5년 이상, 콜센터 관련 경력 3년이상

[우대 사항]
- 콜센터 SI 사업 PM 경력
- 콜센터 AI관련 경력
- 클라우드 관련 경력

[핵심역량]
- 프레젠테이션 및 문서 작성 역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