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스

[개발설계부] 기계설계 및 신규개발 업무 경력사원 모집

㈜엠플러스는 자본금 56억 2,546만원, 매출액 1,585억 4,080만원, 사원수 236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청년친화 강소기업입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옥산산단로 27 (호죽리, (주)엠플러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2차전지 제조장비 및 FPD용 자동화장비 제작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기계설계
( ○명 )

담당업무

ㆍ기계설계 및 신규 개발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주임, 대리, 과장급)


우대사항

[우대경력]
ㆍ해당직무 근무경험(자동화설계 경력 8년 이상)
ㆍ2차전치 설비 설계 경력자(관련 경력 5년 이상/특별우대)
ㆍRoll to Roll 설비 설계 경력자(관련 경력 5년 이상/특별우대)
[우대전공]
ㆍ기계계열학과(기계공학/기계설계/메카트로닉스) 전공자
[우대역량]
ㆍ3D 설계툴, Auto-Cad 사용 능통자(Pro-E 가능자)
ㆍ기계요소 선정 및 설계계산 능력 기본 보유자
ㆍ설계협업 및 기술소통 가능자
ㆍ설계 중간관리 유경험자
[우대자격]
ㆍ기계계열 자격증 소유자(일반기계기사/기계설계산업기사)
ㆍOffice 문서 작성 능력 중급 이상자(Power-Point/Excel)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제6항에 따라 아래 사실을 고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