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분
업무내용자격요건

[고객만족센터] 

- 대표전화 인바운드/해피콜 전반 업무

- 해피콜/캠페인 OUT TM (TM없음,영업없음)

- 센터 수반 사무업무

 (근저당해지서류, 제증명서 발급 등)

- 콜센터 경력 1년 이상
- Office활용 가능자 

■ 우대사항

- 금융,캐피탈,저축은행 등 콜센터 업무 경력자

- IN/OUT 상담 (통신,서비스 등)

- 금융 서류확인 업무 경력

(근저당, 제증명서 등)   

근무조건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11, 골든타워 12층

근무시간 - 09:00 ~ 18:00
- 주 5일 근무(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급여조건

- (월 기본급+식대=약 188만) + 성과급 + 연장수당(발생시)
- 성과급 : 0~400,000/ 평균급여 190만~220만
- 제이앤비컨설팅 소속 파견계약직

★ 1년 단위 계약, 최대 2년 → 인사평가 및 경영상황 고려 계약직 및

   정규직 전환 여부 결정

복리후생

- 4대보험, 경조금, 경조휴가, 연차, 퇴직금, 연차수당, 산전후휴가등
- 복지카드 : 연간 100만원 + 집중휴가 30만원
→ 지급방법 : 본인 카드를 사용 후 당사가 제휴한 복지몰에서 본인 카드 사용내역 조회한 후, 복리후생으로 허용되는 항목에 대해 건별 신청
- 상품권 연간 170만원 지원
- 휴대전화 : 연간 84만원
→ 월 7만원 한도 휴대전화 비용에 대해 신청→익월 본인 통장 신청금액 입금

채용일정

지원방법

- 자사 양식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 지원 : jnbsung@ijnb.com 

  * 공고 첨부된 자사 양식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서류마감

수시 서류접수중 (채용시 마감)

면접일정서류합격자 개별 안내
최종입사면접합격 시 즉시입사 가능
담당자
채용담당자(주)제이앤비컨설팅  팀장 성도겸
연락처02-2098-1022H.P010-9669-2849
이메일jnbsung@ijnb.com (당사 입사지원서 양식 제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