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6년차
1996년도 설립
90명
총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350억
연 매출액(2016년 기준)
30세
직원 평균 나이
다츠커뮤니케이션은 1996년 설립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고 있는 1세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국내에 온라인 광고회사가 5개 정도밖에 없던 PC통신 시절 유공, 현대자동차, 모토롤라의 광고 대행으로 온라인마케팅을 시작했다. 3억원의 신문 광고료를 내고 3만 명의 이벤트 응모를 받던 당시 PC통신을 활용한 서비스로 기업의 응모 이벤트 비용을 10분의 1로 줄인 바 있다.
2008년 다츠커뮤니케이션은 네이버, 다음과 계약을 맺고 키워드 광고 대행을 시작했다. 2010년부터는 소셜 마케팅 전문팀을 만들어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다츠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 분야를 다룬다. DA광고, 키워드 검색광고, 소셜마케팅도 한다. 제작팀이 AE보다 많아서 크리에이티브 능력 또한 뛰어나다.
전문 인력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바이럴 마케팅, 버즈 마케팅, 입소문마케팅 등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모든 SNS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시대의 검색광고는 통합 마케팅을바탕으로 한 매출 기여도로 평가 받는다.다츠커뮤니케이션의 검색광고 마케터들은필수적으로 1급 자격증을 소지한다.
인터렉티브하게 더욱 손이 많이 가는온라인 마케팅. 다츠커뮤니케이션은A부터 Z까지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모든 Online MKT Service를 제공한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의 광고주 입장에서는 온라인에 필요한 DA, 키워드 광고를 비롯해 소셜 마케팅, 웹 사이트 제작까지 모든 솔루션을 제공받는 셈이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은 특히 장기 계약 광고주가 많은데 19년된 광고주도 있다. 더 주목할 점은 6개월 계약했다가 5년 이상 광고를 대행하는 광고주가 꽤 많다는 점이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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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폭넓은 시각과
사고를 가진 사람
일에 대해 끊임없는
욕심을 가진 사람
공동체 속에서
질서를 지키는 사람
남보다 한발 먼저
나갈 줄 아는 사람
공개채용 : 매년 상/하반기
모집분야별로 입사지원서상 질문에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과 경력상의 성과를 지원하는 부분에 맞추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가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단계로, 면접관들은 지원자의 직무별 경력사항을 자세히 확인하며, 예의바르고 논리적으로 표현하는가를 중점적으로 체크합니다.
돌발질문에 면접관을 사로잡는지를 주목하며, 면접에 임하는 자세를 중점적으로 체크합니다.
사업부
가장 중요한것은 잘 해냏 수 있다는 자기 최면!
독서
경청
말 줄이기
유머
안녕하세요! 기획2국 소셜2팀 윤수호 팀장입니다. 기획2국은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담당하는 부서로, 저녁이 있는 삶을 지향하며 그것을 잘 지켜가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PT 업무를 합니다. 외근이 없을 때는 팀원의 업무를 체크하고 그에 따른 문제사항 또는 지원사항을 확인하여 팀원들에게 의견을 줍니다. PT나 제안이 정기적으로 발생되는 일이 아니라서 상황에 따라 하루 종일 컨셉 설정에 몰두할 때도 있고 제안에 참여하는 타 부서와의 회의만으로 시간가는 줄 모를 때도 있습니다.
어떤 분이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거꾸로 불러보라고. 대행사/광고/온라인 이렇게 말이죠. 너무 포괄적인 얘기 같지만 광고를 잘 알고 잘 하실 수 있는 분은 많은 거 같습니다. 다만 대행이라는 업의 특성을 파악할 때 더 많은 기회가 열릴 거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에도 많은 종류가 있고, 포지션이 있습니다. 현재 포지션에 맞는 직간접적인 자원, 환경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불어 마케팅 분야에 관한 포괄적인 관심, 그 작은 관심이 역량이 될 수 있도록 관련 도서, 자료 등을 수시로 찾아 두는 것, 그리고 적어도 준비하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잘 해낼 수 있다는 자기 최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진행을 위한 기본적인 마음가짐
열정
컴퓨터 활용 능력
센스
커뮤니케이션 능력
안녕하세요! 다츠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퍼포먼스전략본부 임근영 부장이라고 합니다. 저희 부서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사의 광고 성과를 극대화시키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타겟 분석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이룰 수 있는 매체를 발굴하여 목표 달성을 합리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최적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있죠. 아무래도 데이터 분석 중심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하다 보니 치밀하고 계산적으로 보일 수 있으나 근무 분위기는 화기애애하며 상당히 자유로운 편입니다.
저희는 성과 중심제의 광고 전략으로 모든 광고의 문제점을 찾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광고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찾고 광고 성과를 향상시켰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제가 느끼는 보람을 클라이언트도 함께 느꼈을 때 기쁨이 2배가 됩니다. 고충이라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광고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 늘 새로운 도전과 시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업무범위가 넓고 많은 지식과 멀티태스팅 능력을 요구합니다. 꼼꼼하지 않거나 완벽함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적응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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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02-508-221
http://www.dartz.com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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