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하뮤직코리아(주)
악기 도매업
업계 2위
55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악기 도매업
사원수
8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1.09.03
(24년차)
자본금
70억원
(2023.03.31)
매출액
904억 4천만원
(2023.03.31)
대표자
무쿠노켄스케
대졸초임
3,00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악기,음향기기,서적,인쇄물 도소매,무역/음악교육/반도체업무수탁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98 (역삼동, 푸르덴셜타워)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904억 4천만원
작년 대비
10%
상승
업계평균 대비
402%
상승
2023.03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5억 5,591만원
2023.03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억 2,300만원
2023.03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360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3%
하락
2023.03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악기 도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04
04
야마하뮤직스쿨 개원(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07-3)
03
강남교육청으로부터 학원인가(서울특별시)
2001
08
야마하뮤직코리아(주) 설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야마하뮤직코리아(주)는 일본 야마하의 한국 현지 법인으로 설립된 야마하 뮤직 코리아는 양국 문화교류 증진과 한국 음악 및 음악교육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설립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감동을 함께 만드는 야마하"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발한 당사는 세계적인 명성의 그랜드 피아노를 비롯, 업라이트 피아노, 디지털 피아노, 포터블 키보드, 신디사이저, 기타, 드럼, 프로페셔널 오디오, 관악기등을 생산, 판매하는 악기 및 음향 기기 종합 메이커입니다.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하나로 연결하고 사회를 더욱 윤택하게 함은 물론, 인류의 행복 추구를 모토로 하는 야마하. 전국적인 대리점 체제와 A/S망 구축으로 고객과 한층 가까워진 야마하 뮤직 코리아는 신상품 발표회, 각종 악기 전시회 및 연주회, 공연기획 및 협찬 등을 통하여 한국의 음악문화 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훌륭한 음악문화를 지닌 한국에서 야마하음악교실을 오픈하게 된 저희에게 있어서도 커다란 자랑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부디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Globalization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음악이 가득한 생활을 누리는 것은 세계인 모두의 공통적인 바램일 것입니다. 야마하는 악기에서 일렉트로닉스 기기에 이르는 폭 넓은 사업 영역을 전개하고 있으며, 사업의 글로벌화를 강력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20개 국, 60여 개 현지법인을 중심으로 야마하의 명성과 제품을 세계시장에 확대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세계 속의 야마하를 지향하는 야마하 네트워크는 더욱 더 그 영역을 넓혀나갈 것입니다.

Design
야마하 제품에는 공통의 디자인 이념이 있습니다. 야마하가 추구하는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Environment Conscious
환경보전을 기업의 중요 과제로 인식하고 있는 야마하 그룹. 이러한 인식을 바탕으로, 환경을 보전할 수 있는 다각적인 연구 활동을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환경에 관한 행동 계획을 제정, 법령보다 더 어려운 관리 기준을 마련하여 환경보전 활동을 강력하게 추진 하고 있습니다. 악기의 제조 공정에 있어서 오존층 파괴 물질의 완전 폐기, 폐기물을 최소화 방안, 에너지 절약법, 재활 용이 가능한 포장재의 도입 등을 통해 환경을 배려하는 기업의 과제를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기업이념]


[브랜드비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자녀교육비

장기근속 포상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98 (역삼동, 푸르덴셜타워)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