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트랜스코스모스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업계 3위
1203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9,279명
(2024.04.08)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1.05.23
(24년차)
자본금
53억 2백만원
(2023.12.31)
매출액
4,038억 2천만원
(2023.12.31)
대표자
타니히로유키
대졸초임
3,25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텔레 마케팅,고객관계관리 구축/서적 출판,인쇄,제책/가공식품,화장품,유아용품 도소매,무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8-1 전경련회관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4,038억 2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업계평균 대비
697%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77억 8천만원
작년 대비
-50%
하락
업계평균 대비
367%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2억 2천만원
작년 대비
-77%
하락
업계평균 대비
319%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886억 5천만원
작년 대비
-3%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
09
각자대표이사 권상철 사임 및 타니히로유키(일본국인) 취임
2021
01
본점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국경제인연합회관), 35층으로 이전
2019
11
부산센터 구축, 서울 방이센터 구축
2018
03
종각센터 구축, 남영센터 증축
2017
04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사임 및 권상철 취임
2016
01
사업목적에 전시사업 등을 추가
2015
06
본점을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11, 21층(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소재로 이전
2013
05
(주)인터파크 CS를 흡수합병
2012
12
(주)인터파크 CS의 주식 전부 취득
2011
12
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05
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01
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05
관악 금융센터 증설
03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취임
2009
08
(주)인우기술 합병
07
상호변경 : (주)씨아이씨코리아 ->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2008
12
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06
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04
Direct Mail 센터 오픈(경기도 성남시 소재)
2007
03
COPC 2000획득
2006
12
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02
서초센터 구축
제5센터 오픈(서울 서초동 소재)
대표이사 채종원 사임 및 대표이사 이와미코이치(일본국인) 취임
2005
09
방배센터 구축
제4센터 오픈(서울 방배동 소재)
01
대표이사 윤도영 사임 및 대표이사 채종원 취임
2004
09
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2003
03
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2002
06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37-9번지
04
제2센터 오픈(서울 잠원동 소재)
논현센터 구축
2001
09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 획득
07
상호변경 :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 (주)씨아이씨코리아
05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설립
제1센터 오픈
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1999
01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1997
10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1991
01
DACOM 콜센터 운영개시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860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486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는 52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세계적인 아웃소싱 기업 transcosmos의 자회사로 국내외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안정적이며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Contact Center Service를 비롯하여 Field Service, DM Direct Service, Solution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Contact Center Service, Field Service, DM Direct Service, Solution Service

1. Contact Center Service
국내 시장 전문 아웃소서 가운데 No,1규모와 장기간 축적된 각 종 업계 노하우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 9곳, 경기도1곳, 부산1곳 총 9개 거점 운영중입니다.

2. Field Service
다양한 기업 Needs에 부합할 수 있는 전문성 높은 지식과 기술을 보유한 각 분야별 전문 인재를 제공하여 기업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Direct Mail Service
고품질 Work flow를 제공하는 컨설팅 역량과 최첨단 시스템운영으로 차별화,선진화된 Direct Mail을 제작/발송, Print on Deman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Solution Service
높은 기술력에 의한 고객동향, 마케팅 데이터 등의 분석을 위한 CRM 솔루션 개발 서비스 및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통해 증명된 콜센터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리프레시 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사내도서관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휴양시설

기타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자녀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지급

장기근속수당 및 장기휴가(5,10,15,20년)

기업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8-1 전경련회관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