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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콜센터·아웃소싱·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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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9,635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05.10
(24년차)
자본금
53억원
매출액
2201억
대표자
권상철
대졸초임
3,076만원
주요사업
Contact Center Service / Field Service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여의도동, 전경련회관) 35F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4,038억 2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업계평균 대비
697%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77억 8천만원
작년 대비
-50%
하락
업계평균 대비
367%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2억 2천만원
작년 대비
-77%
하락
업계평균 대비
319%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구. CIC코리아]
2008/12 방배센터 이전, 관악센터 구축
2008/06 Direct Mail사업 개시, 성남센터 구축
2007/03 COPC2000 획득
2006/12 KISA 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 업계 최초 획득
2006/02 서초센터 구축
2005/09 방배센터 구축
2004/09 ISO9001 국내 업계 최초 획득
2003/04 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2002/04 논현센터 구축    
2001/05 DACOM 고객센터 → CIC코리아로 분사
1991/01 DACOM 콜센터 운영 개시

[구. 인우기술]
2006/12 청주센터 구축
2006/01 구로센터 구축
2004/04 통합 캠페인 관리 솔루션 PowerMarketing 개발
2003/11 COPC2000 국내 최초 획득
2003/06 정보통신부 산업경쟁력강화사업 과제수행
2002/10 벤처 기업 인증(정보통신연구진흥원)
2002/07 Microsoft Solution Partner 계약
2000/09 관악센터 구축
2000/04 Web 기반 CRM Powerfront 개발
1999/01 기업 부설 연구소 설립
1997/01 인우기술 회사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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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는 40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세계적인 아웃소싱 기업 transcosmos의 자회사로 국내외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안정적이며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Contact Center Service를 비롯하여 Field Service, DM Direct Service, Solution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Contact Center Service, Field Service, DM Direct Service, Solution Service

1. Contact Center Service
국내 시장 전문 아웃소서 가운데 No,1규모와 장기간 축적된 각 종 업계 노하우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 6곳, 경기도1곳, 부산1곳 총 8개 거점 운영중입니다.

2. Field Service
다양한 기업 Needs에 부합할 수 있는 전문성 높은 지식과 기술을 보유한 각 분야별 전문 인재를 제공하여 기업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Direct Mail Service
고품질 Work flow를 제공하는 컨설팅 역량과 최첨단 시스템운영으로 차별화,선진화된 Direct Mail을 제작/발송, Print on Deman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Solution Service
높은 기술력에 의한 고객동향, 마케팅 데이터 등의 분석을 위한 CRM 솔루션 개발 서비스 및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통해 증명된 콜센터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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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여의도동, 전경련회관) 35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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