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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너텍
네트워크·통신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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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1.12.12
(14년차)
매출액
35억
대표자
양주현, 김영곤
주요사업
NICE 음성 녹취 솔루션 및 콜센터 애플리케이션 개발공급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41 (구로동, 이앤씨벤처드림타워6차) 507호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5억 3,023만원
2020.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네트워크·통신서비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9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03 대한항공 해외센터 통합 콜센터 구축

2021.03 우리글로벌 자산운용 신규 구축

2020.09 AIA 생명 콜센터 녹취솔루션 신규 구축

2019.01 라이나생명 TM센터 고도화 프로젝트 진행

2018.11 대한항공 통합 콜센터 구축

2016.09 사무실 2차 확장 이전

2016.07 Citi은행 EOL 프로젝트 구축

2016.01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 고도화 프로젝트 수주

2015.09 리치앤코 콜센터 신규 Engage 계약 수주

2015.03 현대카드/캐피탈 차세대 프로젝트 구축

2014.12 라이나생명보험 ASP TM센터 NIM4.1 신규 구축 계약

2014.03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차세대_NICE 녹취 연계 개발 계약

2014.03 현대카드 정보보안 강화 NICE 녹취시스템 구축

2014.01 주식회사 케이티 협력업체 등록

2013.12 라이나생명보험 IPCC NIM4.1 신규 구축 계약

2013.09 사무실 1차 확장 이전

2013.07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 협력사 등록 및 유지보수 계약

2013.04 대한항공 국내외 IPCC/IPT NICE 녹취 유지보수 계약

2012.11 라이나생명 TM 센터 NICE 녹취 증설 구축

2012.10 라이나생명보험 협력사 등록

2012.09 신세계 I&C 협력사 등록

2012.09 NICE Business Partner 인증획득

2012.09 현대라이프 IPCC, IPT 시스템 구축

2012.07 NICE NIM4.1 Technical Certification 획득

2011.12 ㈜소너텍 법인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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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소너텍은 창조와 도전의 기업정신으로 2012년에 설립된 젊고 참신한 IT 중소 기업입니다. 콜센터 IPCC, IPT와 기업 오피스에 글로벌 No.1 솔루션인 NICE 음성녹취, 분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을 통하여 시장과 기업의 가치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디지털 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굴지의 금융사와 다수의 외국계 기업에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ICE Recording 솔루션

㈜소너텍에서 공급하는 녹취 솔루션은 세계시장을 리더하는 NICE Recording 솔루션으로,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점유하고 있으며, 기업과 고객간의 음성, Web, E-mail, Social media 등 고객의 다양한 Voice 및 Needs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정보들은 NICE의 혁신적인 분석 솔루션을 통하여, 다양한 형태로 기업에게 제공되며,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Trend 를 분석할 수 있도록 Guidan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ICE Interaction Analytics

통화 후 분석(post-call analysis)을 통하여 매일 고객 서비스 부서가 처리하는 수 천 건의 멀티채널 상호작용을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결정으로 실시간으로 전환해줍니다.
NICE Interaction Analytics는 멀티채널 분석 솔루션으로서 다양한 통신 채널에 대하여 통합된 뷰를 제공하고 기업들이 그러한 상호작용에서 다량의 귀중한 정보를 추출하도록 지원합니다. 과거에는 드러나지 않았던 통찰력을 활용함으로써 기업들은 고객 만족을 도모하고 첫 접촉 해결률, 평균 처리 시간, 고객 이탈, 매출액, 채권 회수 효율성 등 핵심 지표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NICE IA를 통하여 모든 고객의 과거 및 현재 활동을 경청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콘택 센터에 연락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고객이 상품/서비스를 해약 또는 구매하려고 하는지 정확히 예측 가능 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모범사례와 효과적인 작업 및 그 이유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각 상담원의 지식과 스킬 격차를 강조하여 표시 가능 합니다.
평균 처리 시간 최적화, 통화량 축소, 채권 회수 효율성 제고를 통해 효율성이 향상 됩니다.
첫 연락 해결률 제고 및 고객 불만족의 근본 원인을 파악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 시켜 줄 수 있습니다.
고객 상호작용을 최대 100%까지 자동으로 분석하고, 주의를 요하는 고객을 식별하고, 정의된 비즈니스 목표와 핵심 성과 지표(KPI)를 기준으로 상담원을 평가함으로써 품질 프로세스가 개선 됩니다.

NICE 실시간 임팩트(REAL-TIME IMPACT)솔루션

NICE 실시간 임팩트 솔루션은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면서 필요한 가이던스를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그러므로 개별 고객 업무를 능동 적으로 지원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킴은 물론 현재 직면하는 규제 및 운영 복잡성 등의 도전 과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하여 궁극적으로 최대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게 합니다.
NICE REAL-TIME SERVICE OPTIMIZATION(NICE 실시간 서비스 최적화)
NICE Real-Time Service Optimization(NICE 실시간 서비스 최적화)는 고객 상호작용을 자동으로 계속 분석하여 직원들의 데스크톱 프로세스와 발생하는 운영 문제에 관하여 콘택 센터와 백오피스에 가치 있는 통찰력을 신속히 제공합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활용하여 차선책으로 상담원을 안내하고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하여 신속히 상호작용에 영향을 주며, 콘택 센터와 백오피스 운영 시에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개선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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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근속 포상

자기개발 지원

휴일근로수당

야간교통비 지급

헬스비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편의·여가·건강

저녁 식사 지원

아침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41 (구로동, 이앤씨벤처드림타워6차) 5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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