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토스씨엑스㈜
비바리퍼블리카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85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317명
(2023.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21.04.29
(4년차)
자본금
-
매출액
전년도 매출214억
대표자
강희진
대졸초임
3,028만원
주요사업
콜센터,텔레마케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33 (역삼동, 한국타이어빌딩) 9층
계열사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70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토스씨엑스는 토스의 비대면 금융 상담 전문 계열사로, 토스뱅크, 토스증권 등 토스의 모든 계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최고의 상담 경험을 제공합니다. 토스씨엑스(Toss CX)라는 사명은 ‘Customer eXperience’로, 고객 서비스, 고객 행복을 넘어 토스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회사 미션]

1. 빠르고 정확한 문제 해결
- 고객의 어려움을 빠르게 응대하고, 정확하게 해결
- ‘고객 문의는 단 한 건도 놓치지 않는다’라는 방향 아래 고객이 토스를 경험하는 여정을 매끄럽게 관리

2. 고객 인사이트 제공으로 토스 서비스 고도화에 기여
- 전화, 채팅, 메일, 홈페이지, 앱 리뷰 등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해 유입되는 VOC 확인 및 분석
- 유관 부서 대상 고객의 어려움을 전달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

3. 고객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
- 챗봇,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대화식 음성 응답) 등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환경 구축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리프레시 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사내 이벤트

자유로운 휴가문화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인센티브

각종 수당

야간근로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주차 지원

야간교통비 지급

각종 기념일 선물

헬스비

복리후생 지원

상여금

연장근로수당

장비 지원

임신/출산 지원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교육/세미나/스터디

님/닉네임 호칭

수평적 문화

임산부 근로시간 단축

자율복장

재택근무제

좌식근무

팀빌딩 제도

사내시설

카페테리아

수면실

샤워실

비상경보장치

안마실/안마의자

쾌적한 업무공간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식사 지원

사내 편의 서비스

심리상담

음료/간식 제공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33 (역삼동, 한국타이어빌딩) 9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