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더파운더즈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68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사원수
24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7.06.01
(8년차)
대표자
이선형,이창주
대졸초임
3,567만원
주요사업
제조업, 이커머스, 상품기획, 미디어커머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7 (삼성동, WeWork빌딩) 7층 더파운더즈

기업이슈

연혁

#대표브랜드

- 고양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ROJECT21 프로젝트21
project21.kr

프로젝트21은 ‘21살까지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양이들의 건강한 삶을 고양이 시선에서 고민하고 개선해나가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아무래도 반려동물 시장이 영세하다보니 반려동물 상품은 사람들의 편의에 맞게 저렴하게 만들고 무분별하게 소비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반려동물 시장에는 적절한 안전성 기준이 없다 보니 제품의 최소한의 품질조차 생산자의 양심에 기대고 있는 실정입니다. 프로젝트21은 고양이의 건강한 삶에 대해 깊게 고민하고 본질적으로 고양이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ANUA 아누아
anua.kr

아누아ANUA는 'Keep Things Simple'의 슬로건을 가지고 화장품의 본질에 집중합니다. 복잡한 삶에 무분별하게 소비되는 제품을 더하는 것만큼 피곤한 일도 없습니다. 화장품이 충실 해야 하는 본질에 집중해 좋은 원료로 단순하게 만듭니다. 조금은 투박하더라도, 느리더라도 우리 삶에 편안하게 스며들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합니다.

- 강아지 스킨케어 브랜드, among us 어몽어스
amongus.kr

어몽어스는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를 위한 정직한 약속이라는 가치 아래, 누구보다도 깐깐한 기준으로 자연에서 자란 좋은 원료로 만든 안전한 제품만을 고집합니다. 전문적인 수의사 네트워크와 깐깐한 소비자 패널들과의 공동 제품 개발로 정말 필요한 제품을 정직하게 만듭니다. 강아지 스킨케어 브랜드, among us 어몽어스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미션 : 제품에 대한 고민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 상품이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제품으로 느끼기 위해서는 고객들이 제품에서 감동을 경험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때 단순히 저가 제품을 대량으로 유통하거나 타사 제품과 무분별하게 차별화 하려는 마케팅은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때문에 우리는 제품에 대해 좀 더 본질적으로 고민하고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요. 제품의 본질, 핵심 원리, 소재, 구조, 공정, 디자인을 종합적으로 고민해 우리만의 색깔이 담긴 제품을 개발합니다. 그리고 저희의 고민을 구체적으로 실현해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조파트너와 함께 제품을 구현합니다.

#Brands for millennials

더파운더즈는 밀레니얼 세대는 제품을 소비하고 경험하는 방식이 이전 세대와는 확연히 다르다고 생각해요. 밀레니얼 세대는 단순히 오프라인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을 큰 고민없이 소비하는 방식이 아니라 소비자 간에도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 하며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소비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세대가 원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 이들의 끊임없는 결핍을 충족하는게 우리 회사의 목표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7 (삼성동, WeWork빌딩) 7층 더파운더즈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