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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
유베이스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업계 2위
4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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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10,321명
(2021.12.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9.01.04
(24년차)
자본금
261억 5천만원
(2021.12.31)
매출액
3,895억 7천만원
(2021.12.31)
대표자
송기홍
주요사업
콜센터/신발,가방,의류,의류악세사리 도소매/부동산 임대/컴퓨터,주변기기 유지보수,도소매,임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길 37 (용산동5가) 유베이스 드림센터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3,895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
하락
업계평균 대비
714%
상승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96억 9천만원
작년 대비
-7%
하락
업계평균 대비
552%
상승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138억 2천만원
업계평균 대비
1001%
상승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0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19
01
Metro Center(부천2센터) 증축(8,000석)
2019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2018
01
Affinity Equity Partners 2,882억원 투자유치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모범납세자 장관표창 (기획재정부)
일자리 창출 지원 유공(단체부문)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17
01
근로자 보호 클린기업 인증기업 선정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UBASE Japan, UBASE Singapore 법인 설립 (Globee)
2016
12
(주)유베이스 애플 목동센터 설치
09
일자리 창출 지원 정부 포상 동탄산업훈장 (주관: 행정자치부)
2016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 포상 (주관: 고용노동부)
04
(주)유베이스 성수센터 설치
03
(주)유베이스 동탄센터 설치
2015
06
카카오뱅크 MOU체결(콜센터 운용 확대 및 관내 기업유치 위한 업무 협약)
2014
12
고용창출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171, 2층 애플서비스 센터(대화동, 이마트 킨텍스점) (주)유베이스킨텍스 센터 지점 설치
02
각자 대표이사 허대건 취임
01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업무동3,4층(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 소재 용산센터 외 광주센터 설치
2013
12
모범납세자 장관 표창
2011
12
고용창출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2010
04
2010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03
부천 2메트로센터 2,000석 증축
2009
03
사업목적에 건축,인테리어 감리,시설물 유지관리, 주문제작 가구설계, 감리업 등 추가/전화권유판매업 및 통신판매업 신고
2008
09
본점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길37(용산동5가)로 이전
06
용산 그린센터 오픈(600석)
05
2008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아웃소싱타임즈)
02
사업목적을 컨텍센터,컴퓨터,방송,통신,전기,전자장비 및 복권시스템의 설치,유지보수,판매,임대,서비스,소프트웨어개발,설치,서비스,유지보 및 인력파견업,방송
2007
05
2007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아웃소싱타임즈)
삼보컴퓨터 계열 분리
03
회사 분할(삼보컴퓨터 서비스 부문 분할)
2006
01
박대용 사장 취임
2004
12
전국에 9개 직영센터 운영
2003
03
상호변경 : (주)유베이스
01
부천 드림 컨텍센터(동양최대규모)구축
2002
01
서대문센터 오픈(400석)
2001
01
부산, 대구센터 오픈(200석)
방이센터 오픈(400석)
UBase로 CI 변경
"Merrill Lynch"로부터 130억원 투자유치
2000
12
상호변경 : (주)삼보서비스 -> (주)TG유베이스
01
일본 Sotec eService사의 지분 취득(일본 내 Sotectk 고객에게 서비스제공)
보라매 센터 오픈(300석)
나래텔레서비스(1997년 설립) 지분 100% 취득
1998
12
(주)삼보서비스 설립(설립자본금 8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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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현황

채용 History

160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49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유베이스는 전국 15,900석 규모의 컨텍센터와 전국 72개의 필드 서비스센터를 보유,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
기업입니다. 혁신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핵심사업인 컨택센터 서비스(콜센터)와 정보통신기기
유지 /보수 서비스(필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규모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서비스 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UBASE는 1998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사업영역을 수행한 경험 속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Leading Company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유베이스의 핵심 사업인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CRM)는 기업의 생존이 고객의 선택에 달려 있음을 중시하여, 수년간의 운영 경험을 통해 축적한 Business Know-how, 국내 최대 인프라, 우수한 인재, 최첨단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대부분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들이 고객사의 만족에 우선하는 반면, 유베이스는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사를 만족시킨다는 전략 기틀아래 기업의 일방적인(One-Way Communicaton) 서비스가 아닌 On/Off Line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운영하여 고객과 고객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양방(Two-Way Communicaton)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현재 유베이스는 금융 및 공공기관을 비롯 유통, 정보통신, 제조/서비스 분야, 언론/보험분야, 교육기관등 150여 고객사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지식오피스 대상,2004, 2005 한국서비스 대상(2년연속)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베이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사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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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연차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인센티브제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길 37 (용산동5가) 유베이스 드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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