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씨앤씨㈜
솔루션·SI·CRM·ERP
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16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09.01
(19년차)
자본금
3억 100만원
매출액
24억 3천만
대표자
이상협
주요사업
CTI, IVR, 녹취, 상담AP 등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3동 184-1 우림이비지센타2차 903호

기업이슈

연혁

[ 2021 ~ 2022 ]
· 신규 인터넷 전화 클라우드 콜 서비스 런칭 (한국케이블텔레콤 연계)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MVNO 전용 서비스 개시
· 법무부 1363 교정민원콜센터 시스템 구축 (전국 57개 교정기관 통합 운영)
· 기간통신사업자 등록(재과금 5호)
· 특허 등록 - NRV-H 모바일 녹취 (모바일 업무전화 녹취 시스템 및 방법)
· 행정안전부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구축 2차 (1382 IVR 시스템)
· 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통합 콜센터 시스템 개발 용역 수주
· 우리은행 AI 상담봇 도입 및 챗봇 고도화 구축 (ACS 부문)

[ 2016 ~ 2020 ]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클라우드 방식 ASP 임대서비스 런칭
· 특허 등록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콜센터 시스템 구축
· 경찰청 성매매수요차단 시스템 구축 (120회선)
· CJ헬로 홈앤리빙 MVNO 이미지 수신 프로젝트 수행
· 강북삼성병원 통합 IP-IVR 이중화 구축 (240CH)
· 에스원 TSC/융합보안 콜시스템 이중화 구축
· KT M Mobile 상담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250석)
·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공제 콜센터 구축
· 국방전산정보원 Helpdesk Center 구축
· 한화그룹 통합 Helpdesk Center 구축
· 에스원 원격상담센터 녹취 이중화 구축 (전국)
·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고도화 프로젝트 수행(이중화 구축)
· CJ헬로비전 WEB-FAX 편집 및 마스킹 기능 개발 구축
· 강북삼성병원 컨퍼런스(3자통화) 선택녹취 시스템 구축

[ 2011 ~ 2015 ]
· ADT 캡스 감사패 수여
· 나루렉보이스(NRV - NaruRecVoice v2.0)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인증)
· 나루렉보이스(NaruRecVoice v2.0)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 서울출입국·외국인청 감사장 수여디지털모뎀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 1Box 보안형 Cloud System 개발 (통신사업자 연동 Call Infra System)
·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취득
· 제 1차 유상증자 (납입자본금 \150,000,000)
· DB Cleaning Solution 개발 (무선메시지 시스템 연동)
· 직접생산확인 등록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 에스원 중앙관리시스템(SNMS) 개발
· 보광훼미리마트 Call Center 및 CRM 프로그램 개발
· 삼성SDS 콜센터 구축 협력사 등록
· 저축은행 소비자 금융 채권 관리 연동 Call Center 개발 및 구축
(한성/스타/파랑새/하나로/미래/세람/대명)
· SKT 핸드폰 분실 보상 T-Smart Safe Call Center 구축

[ 2006 ~ 2010 ]
·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인증
· IP녹취 Solution 개발 (삼성/LG/Avaya등)
· 본사 이전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84-1 우림이비지센타 2차 903호)
· 기술보증 벤처기업선정
· 고려신용정보 전국 통합 녹취 시스템 구축
· 기상 신호 관리 시스템 개발
· 티피젯㈜ 인수 합병
· 녹취 Solution 개발
· TM사업부신설 및 SK오케이캐쉬백서비스㈜ TM 상담원 도급사 선정
· Outbound TM Solution (PAMS) 프로그램 개발
· 중앙집중 통신관리 시스템 개발(디지털 모뎀 프로그램)
· CTI Middleware (NCC) 개발 (TAPI Driver 연동/삼성≶)
· SKT 11번가 콜센터 구축 사업자 컨소시엄 업체 선정
· SK오케이캐쉬백서비스㈜ 콜센터 구축 및 운영 협력사 등록
· 중앙집중 FAX Solution 개발
· 나루씨앤씨㈜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컨텍센터 솔루션(IPCC)
콜센터 운영을 위한 모든 솔루션으로
All-in-One Type부터 Vender별 CTI 구축 운영까지 다양한 자체 개발 솔루션 보유
(CTI M/W, IVR, 녹취, 모바일 녹취, 상담AP, WEB-FAX, ACS, PDS, DBCS 등)
다양한 구축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콜센터 구축 및 운영 기반 확보

연계플랫폼 솔루션(Omni-channel)
컨텍센터 및 기반업무 등 다양한 환경에 접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
TA Solution과 STT를 연계한 상담정보 분석과 스크립트 기능을 고도화한 AI상담도우미 등의 정보 분석 기반 솔루션 제공
보이는 ARS, 채팅, 챗봇 등의 고도화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

중앙집중관제시스템(DCMS)
모뎀, 단말장치 등의 개별 접속 및 바이패스 형태의 운영환경을
중앙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중앙관제, 중앙제어, 통합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통합 NMS 솔루션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자동발신 및 음성정보 분석 기술을 접목한 솔루션
불법광고물을 활용하는 유해환경 제공업체들을 단속 및 피해예방을 실시하는 기능 제공
사전안내, 반복 계도, 결번감지 등을 통해 자동화된 업무 편의성 및 운영 효율성 향상
전국 70여개 지자체 및 전국 258개 경찰서 사용중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반차제도

노동절 휴무

워크샵/MT

생일 이벤트

자유로운 휴가문화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명절선물/명절상여

야간교통비 지급

각종 기념일 선물

청년내일채움공제

회사 차량 지원

회식비 지원

편의·여가·건강

휴양시설

기타

명절선물

생일선물/파티

기업위치

서울 구로구 구로3동 184-1 우림이비지센타2차 903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