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엠아이티마스
컴퓨터시설 관리업
업계 3위
78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컴퓨터시설 관리업
사원수
249명
(2021.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08.01
(20년차)
자본금
3억원
(2021.12.31)
매출액
171억 7천만원
(2021.12.31)
대표자
김학원
주요사업
전산시설장비 유지보수,인재파견,소프트웨어 개발,공급/컴퓨터,주변기기 도소매/전자제품,노트북 리스렌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61 (용산동3가, 신우빌딩) 2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171억 7천만원
작년 대비
28%
상승
업계평균 대비
9%
상승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2억 3,936만원
작년 대비
400%
상승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2억 8,743만원
작년 대비
38%
상승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컴퓨터시설 관리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0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15
11
AMOREPACIFIC 자재마스터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10
일진그룹 CSC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09
AMOREPACIFIC 아리따움 VPN 2800대 서비스 계약
05
루이비통 직영점 IT Outsourcing Service 서비스 계약
2014
11
일진그룹 DCS(현장)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08
SC제일은행 기업담당 지원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07
WPP & Paradise(워커힐호텔)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05
NIKE Korea 직영점 Helpdesk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3
12
(주)교보생명 EUS-DCS 수도권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2
11
(주)일진그룹 EUS-DCS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연장
09
한국 레노버 Web Manual Agent 계약
08
ISO9001:2008 , KS Q ISO9001:2009 재인증 획득
2011
05
NIKE Korea IT Infra 운영 서비스 계약
04
전자결재 시스템 Add-On to Groupware
2010
06
ITIL 기반 Helpdesk System 도입 구축
05
교보생명보험 EUS_CSC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03
다우케미컬(롬앤하스)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09
11
IBM On-demand Contact Center OPEN(강남구 역삼동)
10
TNT Korea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JLR(Jaguar Land Rover) Korea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05
Homepage 재제작 및 Semi Groupware 구축을 통한 Service Infra구축
2008
12
IBM Global Wintel/Peripherals and POS/RFID부문 HW MA Core Supplier 선정
11
(주)일진그룹 EUS_DCS Outsourcing 서비스계약
10
사노피아벤티스 EUS_DCS Outsourcing 서비스계약
미쉐린 코리아 EUS_DCS Outsourcing 서비스계약
01
(주)엠아이티마스 퇴직연금제도 도입
2007
10
(주)엠아이티마스 통합 IT Service Center건립
04
NHN CO., LTD 통합 IT Outsourcing계약
02
SWAROVSKI지점 Outsourcing계약
01
(주)애니텍시스 키오스크 시스템 Total Outsourcing계약
2006
11
BAT Korea Total Outsourcing Service 계약
10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획득(서울지방중소기업청)
09
JLL(Jones Lang LaSalle) Outsourcing 계약
07
농수산홈쇼핑 Outsourcing 계약
04
DACOM CSC/DSS Outsourcing 계약
03
한국IBM Global core BP사로 선정
2005
10
한국IBM SPOE 계약
08
NIKE DCS Out Sourcing 계약
Dow Chemical 프린터 유지보수 계약
07
한국IBM CI 계약
NOKIA 마산 DCS Out Sourcing 계약
Lenovo korea Reseller 등록
03
한국IBM SMB Telemarketing 계약
한국IBM IGA Helpdesk Outsoucing 계약 체결
01
IBM PCD Reseller BP계약
2004
12
DIAGEO Korea 시스템 운영 및 관리 Outsourcing 계약
DIAGEO Korea DCS PDA부문 Service 계약
11
한국IBM의 감사패 수상
한국IBM Smartcenter 운영 Outsourcing계약
10
NOKIA Korea CSC관리용역 계약
09
한국화이자제약㈜ CSC/DCS Outsourcing Service 계약
㈜효성 DCS 관리 용역 계약
㈜아모스프로페셔널 CSC/DCS Outsourcing Service 계약
루이비통 CSC Outsourcing Service 계약
KPG Korea CSC/DCS Outsourcing Service 계약
07
NHN(주) DCS/CSC 아웃소싱 서비스 계약 체결
06
IBM 글로벌 서비스(IGS)/BCS 파트너사 계약
05
한국IBM CSC/DCS OUTSOURCING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
02
SK C&C(주) '사이버외대 HelpDesk Total Outsourcing' 계약 체결
SK C&C(주) Business Partner 등록
2003
12
ISO9001:2000, KS A ISO9001:2001 인증 획득
(주)에뛰드 & 에뛰드대리점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11
㈜엠아이티마스 2003년도 추계 Workshop 개최
㈜CSIM/PIM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10
한국IBM주식회사 ㈜태평양 CSC/DSS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태평양 제약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아모스프로페셔널 대리점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TIM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09
한국IBM주식회사 Business Partner등록
08
(주)엠아이티마스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엠아이티마스는 서버, Cloud, Business Application, PC 및 각종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HelpDesk운영,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을 비롯한 Total Outsourcing Service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현재 한국IBM(주)의 Technical Core Business Partner로서 (주)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아모스, 교보생명보험, 르노삼성자동차, COWAY, 한국IBM Contact Center, NIKE, 고려해운, 대신증권, 한국투자증권, NS홈쇼핑, Paradise그룹, Diageo, CISCO 등 선진기업들의 IT유지보수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기업목표]
우리 회사는 고객감동을 위하여 ISO9001 품질경영을 통해 끊임없는 변화를 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신뢰경영을 통하여 고객이 지불한 서비스 비용보다 고객이 받은 서비스 가치를 더 높게 만드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 인간존중 - 개인성장
* 미래창조 - 비젼창출
* 고객신뢰 - 고객우선

[사업분야]


[조직도]


[인재상]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연차

경조휴가

포상휴가

육아휴직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각종 경조금 지원

우수사원 표창/포상

야근수당

휴일수당

야간교통비 지급

도서구입비 지원

자사·자회사·계열사 제품 할인

사내시설·장애인지원

휴게실

생활편의·여가행사

건강검진

석식제공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61 (용산동3가, 신우빌딩) 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