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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엠
메타엠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업계 4위
8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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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8,76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9
(26년차)
자본금
15억 3천만원
(2023.12.31)
매출액
2,983억 1천만원
(2023.12.31)
대표자
신인수
대졸초임
2,813만원
주요사업
콜센터 아웃소싱, 컨택센터 아웃소싱, 텔레마케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725 (논현동, 보전빌딩) 6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2,983억 1천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업계평균 대비
489%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96억 8천만원
작년 대비
21%
상승
업계평균 대비
1080%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487억 3천만원
작년 대비
641%
상승
업계평균 대비
3181%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779억 6백만원
작년 대비
-6%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
03
상호를 (주)메타엠으로 변경
02
대표이사 신인수 취임
2019
11
상호를 (주)메타넷엠플랫폼으로 변경
08
각자대표이사 박상진 취임
2018
12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299, 5층 (충무로 2가, 성창빌딩) (주)엠씨씨옴니채널 흡수합병
2017
05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26, 6층(대방동,솔표빌딩) (주)태동아이티씨 흡수합병
각자대표이사 조성완 취임
2016
06
자본금을 16,650백만원으로 감자
2015
12
각자대표이사 정재기 취임
2013
07
자본금을 30,000백만원으로 증자
01
마포2센터 추가 증설, 종로,성남,대방센터 증설 등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제이네트웍스 인수
2012
10
각자대표이사 최영상 취임
자본금을 3,303백만원으로 증자
09
자본금을 1,833백만원으로 감자
02
사업목적에 콜센터아웃소싱, 텔레마케팅서비스업 등을 추가
01
앵커 에쿼티파트너스(Anchor Equity Parters) 1,000억 투자유치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태동ITC 인수
2011
03
각자대표이사 최영상 사임
01
충무로센터 및 마포센터 신규OPEN
강남센터 MetLife생명 고객센터 KS인증 획득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 eGIOS 인수
2010
01
EGIOS인수
을지로센터 및 신풍센터 증설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EGIOS 인수
신풍센터 증설(제8센터)
2009
01
명동1센터 증설 및 대구센터 신규OPEN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 협약(MOU)체결
남대문센터 오픈(150석)
2008
12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299, 5층 506호(충무로2가, 성창빌딩) 소재에 지점 설치
01
대한민국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3년연속)
명동2센터 신규 및 증설(제5센터) 120석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분 대상 수상
Excellence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 ward 수상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공로패 수상
롯데카드KSQ1 2년연속1위 수상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컨택센터 부문
2007
02
자본금을 2,630백만원으로 증자
01
15억원의 벤처캐피탈 추가 투자 유치
삼성카드(주)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1700여명 운영대행 서비스 제공
2006
05
명동센터 200석 규모 오픈
04
강남센터 200석 규모 오픈
03
자본금 증자 : 총 24억원
02
45억원의 벤처캐피탈 투자유치/홍대센터 50석 증설
01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콜센터/TM부문 최우수상 수상
삼성카드(신용보호 부가서비스)업무대행
명동1센터 신규OPEN(제3센터)/강남센터 신규OPEN(제4센터)
2005
11
각자대표이사 최영상 취임
10
대표이사 송종철 사임 및 대표이사 신인수 취임
07
홍대센터 신규OPEN(제2센터) 200석
04
사업목적에 텔레마케팅서비스업 및 광고대행업, 근로자파견사업 등을 추가
01
대표이사 김진홍 사임 및 대표이사 송종철 취임
본점을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85, 14층 (관철동,삼일빌딩)으로 이전
종로센터 신규OPEN(제1센터)
2004
12
세계적인 글로벌 보험사의 Inbound 서비스 런칭
10
Contact Center Outsoucing 사업 개시(종로센터 200석 오픈)
09
상호 변경 : (주)메타넷엠씨씨, 콜센터 사업 개시
06
상호를 (주)리얼타임엔터프라이즈솔루션스로 변경
2003
09
대표이사 최창규 사임 및 대표이사 김진홍 취임
08
본점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6 공항터미널 509호로 이전
03
상호 변경 : (주)메타넷오씨에스
2002
08
본점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5 KDS벤처빌딩 12층으로 이전
07
대표이사 이경봉 사임 및 대표이사 최창규 취임
06
자본금을 2,000백만원으로 증자
05
본점을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1 아셈타워로 이전
2001
10
대표이사 박종언 사임 및 대표이사 이경봉 취임
05
자본금을 1,400백만원으로 증자
03
액면분할(5,000원-500원)
본점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4-11 와이즈내일 벤처센터 8층으로 이전
02
대표이사 오창규 사임 및 대표이사 박종언 취임
2000
12
자본금을 1,300백만원으로 증자
10
대표이사 신용우 사임 및 대표이사 오창규 취임
본점을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43-3 텔슨벤처타워 8층으로 이전
06
상호 변경 : (주)액션온라인아시아, 오라클 ERP 컨설팅 사업 개시
대표이사 윤영각 사임 및 대표이사 신용우 취임
1999
10
자본금을 150백만원으로 증자
06
삼정아이티컨설팅(주) 설립(납입자본금 50백만원)
대표이사 윤영각(실제경영자:최영상)에 의해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42-10에서
소프트웨어개발, 판매업 등을 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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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34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22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Overview
성공하는 기업의 파트너, ㈜메타엠은 금융, Commerce, 제조, 서비스, 콘텐츠 등
분야별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CRM Consulting부터 Customer Care, Customer Acquisition, Digital Platform, ASP 서비스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의 혁신기술을 통한 차별화된 Total Marketing platform을 제공합니다.
1.Contact Center
최적의 Interactive Contact Center 보유 (좌석수 약 9,000 석)

2.인력 구성 및 양성프로그램
자체 Contact Center 구축·운영 전문가 보유
- 텔레마케팅 및 CRM 컨설팅 전문가
- 콜센터 아카데미 트레이너
- 전문 상담원 및 QA 모니터
전문 상담 인력 양성 프로그램
- 심리 상담 프로그램 운영
- 리더 양성 프로그램 운영
- IT 및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교육 프로그램 운영

3.기술력
CRM 기법을 통한 최적의 고객 Promotion
- 데이터 마이닝을 통한 고객 모델링
- 상품 및 고객성향 분석에 따른 캠페인 수행
World Standard System Solution
- IVR/FAX, TTS, ITI
- DB구축 Know-How 보유
System Solution
- IPCC(IP PBX, CTI, IVR, REC)
- 채팅상담솔루션(카카오상담톡 및 Co-browsing)
AI 구축 및 운영

4.프로세스
Intelligence Telemarketing 운영 Process보유
- 체계적인 Contact Center 구축 프로세스 TMR
- Call 효율 향상을 위한 인력관리 프로세스 보유
고효율 Profit Contact Center 운영 Process 보유
- 기업 비즈니스별 최적의 인력선발 시스템
- 정기/상시 교육 통한 최상의 상담 품질 유지
- 고객의 Needs 충족시키는 Output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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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725 (논현동, 보전빌딩) 6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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