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6년 차
2006년 6월 출범
3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76억
매출액 (2016년 기준)
33.6세
직원 평균 나이
애드워드는 2006년 6월 MACPERT라는 사명으로 처음 출범했다. 네이버 공식대행사 1기로 시작해 온라인 검색광고 회사로서는 안정적인 출발을 보였다. 2016년 5월 ADDWARD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광고, 영상제작 등 종합광고대행사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기존 광고의 틀을 깨고 싶은 광고인, 작가, 경영컨설턴트, IT맨이 만나 TV, 인쇄물, SNS, 이벤트, 캠페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종합광고 대행을 실현하고 있다.
애드워드는 최장 10년간 한 광고주와 인연을 맺고 있을 만큼, 광고주와의 신뢰도가 높은 기업임을 자부한다. 한번 시작하면 ‘제대로’ 책임지는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 타 온라인 광고 대행사와는 완전하게 차별을 둔 시스템이 비결이라면 비결이다. 기존 조사결과에서 광고 아이디어만을 뽑아내던 기존 광고시스템을 탈피하여 브랜드가 나아갈 전략과 이를 소비하는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가 하나의 공정이 되는 것, 이것이 애드워드가 일하는 방식이며, 또한 애드워드가 좋아하고 나아가 즐기는 일이라 믿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매년 하반기 인턴/신입 정기채용과 수시채용 병행
다양하고 화려한 이력보다는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의 일관성 있는
이력, 스스로에 대해 얼마나 잘 이해
하고 있는지 자기소개서를 통해 평가
합니다.
동료 간 혹은 광고주와의 소통능력이
중요한 만큼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봅니다. 논리적이면서도 핵심을
정확히 짚을 수 있는 표현능력이
필요할 듯합니다.
순발력 혹은 창의적인 가능성을
평가하는 단계입니다.
차분하면서도 참신한 발언으로
면접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애드워드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음을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나에게 애드워드란?
후회 없이 도전하고 즐기고 싶은
내 인생의 무대.
안녕하세요! 마케팅사업본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노인철입니다. 2012년 대학 졸업 후 입사한 것을 계기로 6년차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롯데관광 기획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트렌드 및 시장 분석을 통한 전략 단계부터 검색, 배너, 영상, SNS 등 캠페인 운영 계획부터 분석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여행업종을 담당하고 있다 보니 나라별 이슈사항을 매일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여행상품에 여행관련 정보를 수집 및 기획을 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요구사항 및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기획을 얼마나 설득력 있게 만드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몇 분 안에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지 못하는 광고는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순식간에 사람을 빠져들게 할 수 없다면 식상하기만 할 뿐이니까요. 제 경우 기획력을 키우기 위해 IT와 디자인 관련 지식을 쌓으려고 노력합니다. IT/디자인팀과 협업을 많이 하고 있고, 많이는 아니지만 다방면으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기획단계에서 아무 생각 없이 단순하게 생각하게 된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는 상황도 생기니까요.
나에게 애드워드란?
막막한 사회생활의 첫 발을 내딛게 해준 곳.
AE로서 성장의 기회를 열어준 곳.
안녕하세요! 풋풋한 2년차 AE 노미리입니다. 저희 팀은 여러 계정관리와 새로운 광고 기획과 집행, 그리고 광고주와의 컨택을 통해 효율을 최대치로 올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주 업무는 DA 광고를 기획하고 집행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진행될 때 기획전을 기획, 진행하고, 디자인팀과 손발을 맞추는 중간다리 역할도 하고 있어요. 팀원끼리 서로 많이 배려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정말 편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저한테는 오히려 업무역량을 높이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저희 회사는 유관 전공자의 비율이 높은 편이에요. 광고학과는 아니더라도 그와 밀접한 전공자들이 많은 편인데, 물론 비전공자도 해당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지 광고를 위한 열정과 비분야인만큼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해요. 기본 업무야 얼마든지 배우면 따라 할 수 있지만 기획과 제안 같은 업무는 얼마만큼 노력과 관심을 갖는지에 따라 내용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제 경우 항상 많은 광고들을 접하려고 노력해요. 경쟁사는 어떤 광고를 집행하는지, 요즘은 어떤 광고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지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접하고 파악하는 것이 업무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