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라이프앤바이오㈜
식품가공
4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식품가공
사원수
4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6.11.01
(7년차)
자본금
1,000만원
매출액
100억
대표자
김근우
주요사업
도소매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6 (논현동) 3층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2016.11.07 라이프앤바이오(주)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밑에 기업소개 부분은

라이프앤바이오는 현대인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기능성 원료, 식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의 소재와 기술을 전문적으로 개발하여
비즈니스를 실현해나가는 B2B, B2C 회사입니다. 또한, 건강관련 미디어, 트렌드 전문 미디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이토뉴트리(www.phytonutri.kr), 이유식 푸드케어(www.eusik.com)가 있습니다.

최근 모건스탠리 사모펀드 Morgan Stanley Private Equity Asia (“MSPEA”)로부터 인수투자를 받아, 이너뷰티, 운동다이어트, 메디컬실버푸드, 헤어뉴트리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를 개발중에 있습니다. 헬스케어 전반에 걸친 브랜드들과 같이 성장해갈 팀원들을 찾고 있습니다.


라이프앤바이오, 글로벌 금융펀드서 투자유치.. 인재 영입 개시

투자 유치에 이어 유아식, 건기식 기업 인수 통해 사업 영역 확장 및 다각화
식품 개발, 브랜딩, 유통, 마케팅 등 전 분야에 걸친 인재 영입 시동
유능한 인재 영입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 강화

기능성 식품 전문 개발 및 유통 기업인 라이프앤바이오가 글로벌 금융 사모펀드로부터 인수투자를 받는데 성공했다. 이번 투자유치는 2021년 상반기부터 진행되어 지난해 말 최종 결정되었으며, 투자처는 올 1분기 내 공개할 예정이다.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한 라이프앤바이오는 3년만에 매출 300억, 영업이익 100억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라이프앤바이오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새로운 식품 브랜드 개발, 기능성 원료 개발 등 적극적인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유아관련 식품회사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회사 인수를 통한 외형 확장에도 속도를 낸다.

라이프앤바이오는 이러한 공격적인 사업다각화를 위해 우수 인재 채용에 먼저 나선다. 투자 유치 직후, 재무인사와 마케팅 부문 임원을 영입한데 이어, 경쟁력 있는 식품 브랜드 개발과 유통망 확장을 위해 디자인 및 브랜딩, 제품 및 원료 개발 연구, 온오프라인 및 국내외 유통 전문가, 온라인 마케터 등 전 분야에 걸친 인재를 대거 채용 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한 인재 영입을 위한 인사시스템과 기업문화를 다양하게 마련한다. 공정한 핵심성과지표(KPI)를 바탕으로 인사시스템을 개편하고, 임직원이 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는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이프앤바이오의 프라이빗 인트라넷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복지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를 쇼핑몰, 서비스, 교육 등을 위해 사용 할 수 있다.

프라이빗 임직원 사이트는 오는 1분기 중에 런칭할 계획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중에는 최근 필수 아이템이 된 OTT 구독 서비스 지원도 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도서 구입비 지원

임직원 할인

사내시설

휴식공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6 (논현동)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