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군자출판사㈜
출판·인쇄·사진
52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출판·인쇄·사진
사원수
4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0
(43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장주연
주요사업
국내 최대 의학전문 출판사 [군자출판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파주시 서패동 474-1 회동길 338 군자출판사 빌딩 (파주출판단지)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1980년 의학서적 판매업을 시작으로 의학서적만을 전문적으로 출판해온 지 어느덧 40년이 지났습니다. 현재까지 의학, 치의학, 간호학, 한의학, 건강서적, 학생교재 등을 총망라하여 400여 종에 이르는 도서를 출판해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의학출판사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저희 군자출판사 가족들은 의학출판계를 리드한다는 자부심과 좋은 책을 만들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의학수준이 세계 여러 선진국에 비해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하는 군자출판사는 독자들의 최신정보에 대한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세계 유수의 출판사인 Elsevier Science, Lippincott Williams and Wilkins, Blackwell,Thieme 등의 원서를 직수입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수입한 원서 가운데 독자들의 호응도가 높은 서적을 선별, 한국어 번역판으로 출판해 독자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명한 국내 선생님들의 영문 저서를 출판하여 Lippincott Williams and Wilkins 등에 수출하며 한국의 의학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2003년 10월에는 세계 최대의 도서전인 Frankfurt Book Fair에 참가해 국내 의학전문 출판사 최초로 Booth를 설치, 중국에 번역권을 판매하는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이는 국내 의학서적의 번역권을 제3세계에 판매한 최초의 선례로 기록되어 우리나라 의학에 대한 국제적 평가가 한 단계 향상되었음을 보여주는 일례가 되었습니다. 간호학 분야는 Lippincott Williams and Wilkins,Springer Publishing Company의 국내 독점판매권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간호학원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널은 흔히 출판의 꽃이라고 합니다. 군자출판사는 현재 의학, 치의학, 간호학에 걸쳐3종의 저널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 3월에 창간한 국내 유일의 간호전문 월간지 Nursezine은 임상간호사들의 필독잡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격월간 저널 Clinical Implant(임상 임프란트)는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논문을 수록하여 임프란트 학계에서 권위있는 잡지로 인정받고 있으며, 2004년 4월에는 미국정형외과학회에서 발간하는 JAAOS출간하여 정형외과 선생님들로 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대표자 인사말]


[출판과정]


[신간도서]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연차

반차

남성출산휴가

노동절 휴무

기업위치

경기 파주시 서패동 474-1 회동길 338 군자출판사 빌딩 (파주출판단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