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자오케이 GnB어학원
학원·어학원·교육원
3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학원·어학원·교육원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8
(17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강길선
주요사업
영어교육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인천 남동구 논현동 616-2 양진타워 7층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2001년 논현GnB어학원 설립
특허 제0392890호
발명의 명칭 - <생각단위>와 <연결질문>을 이용한 영어교육방범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GnB영어전문학원·지앤비영어전문교육(주)은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형식적인 영어교육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이 땅의 언어 환경에서도 영어가 될 수밖에 없는 실질적인 영어교육을 제공하고자 하는 교육자적 사명감으로 탄생한 영어전문교육회사입니다.

[인사말]
GnB영어전문학원·지앤비영어전문교육(주)은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형식적인 영어교육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이 땅의 언어 환경에서도 영어가 될 수밖에 없는 실질적인 영어교육을 제공하고자 하는 교육자적 사명감으로 탄생한 영어전문교육회사입니다.

사업 시작 전 15년간 일선 영어교육 현장에서 영어학습방법을 개발하며 임상실험을 통해 완성된 GnB영어만의 특허받은 [생각단위]와 [연결질문]에 의한 영어학습방법과 시스템은 특히 GnB영어전문학원의 학부모님들께서 매월 학습결과를 직접 확인하시고 늘 놀라워 하시며 구전에 구전으로 전파되어 현재 대한민국 전역에서 30만여 명의 학생들이 스스로의 실력향상에 놀라워하며 영어에 대한 적극적인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기존의 주먹구구식 영어학습방법을 대물림하여 영어능력을 원하는 사람들이 곤란과 어려움을 겪게 해서는 안됩니다. 지앤비영어전문교육(주)은 그동안의 GnB영어전문학원이라는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대학생들과 일반 성인들을 위한 최첨단의 효과적인 영어교육프로그램도 개발·완료하여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영어가 되는 그날까지"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여 21C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영어교육전문회사로 성장하려고 합니다.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원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는 영어라는 언어가 더 이상 장애물이 아닌 개인의 경쟁력이 될 수 있도록 효율적인 GnB영어만의 영어학습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며, 지앤비 선생님들에게는 자아실현의 일터를, 지앤비 원장님들에게는 학원교육사업 분야에서의 성공을 약속하는 업계 최고의 기업, 사회에 대해서는 책임을 함께 실현하는 기업, 무엇보다도 교육자적인 사명감을 지닌 참된 교육 기업이 되고자 임직원 모두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을 통해 GnB영어전문학원·지앤비영어전문교육(주)에 대한 이해와 정보습득의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라며 계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정보제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의 영어 경쟁력을 키우는 GnB의 경쟁력이 곧 국가 경쟁력이라 믿고 싶습니다. 국가 경쟁력을 위한 영어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교육이념]


[교육프로그램]

더보기

복리후생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인센티브

사내시설

주차장

기업위치

인천 남동구 논현동 616-2 양진타워 7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