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전씨에스씨㈜
한국전력공사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35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933명
(2022.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9.12.05
(6년차)
자본금
8억원
(2022.12.31)
매출액
465억 5천만원
(2022.12.31)
대표자
박상서
주요사업
전기 관련 상담 플랫폼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727 (빛가람동) 7층
계열사
한국전력공사그룹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465억 5천만원
작년 대비
11%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23억 7천만원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21억 3천만원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106억 6천만원
작년 대비
32%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전CSC(주)는 한전이 보유한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께 신속한 전기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 등 변화하는 시대 흐름 속에서 디지털 기반 상담 인프라 고도화를 통해 고객께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접근성 향상을 추구하고 서비스 혁신을 통해 국민의 전기 사용 편익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한전CSC(주)는 한국전력의 고객서비스 창구로써, 모회사 한전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한분 한분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전기사용 환경 개선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한전CSC(주) 임직원은 공공성 · 청렴윤리를 내재화하여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 만족과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전 CSC(주) 대표이사 박 상 서

더보기

기업위치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727 (빛가람동) 7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