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서울안과
일반 의원
3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일반 의원
사원수
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9.05.22
(34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전호성
주요사업
안과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 961-1번지 현대하이페리온2차 하이메디컬 3층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목동 우리서울안과는 17년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력교정수술전문병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수술결과, 수준높은 의료서비스, 체계적인 고객관리, 숙련된 의료진으로 여러분의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 줄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병원이라는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편암함과 안락함으로 바꾸고 한발짝 더 여러분께 친숙함으로 다가갑니다. 눈에 관한 모든 치료는 물론이며, 전문의료진의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도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또한 최신의료장비와 숙련된 의료진은 안정적으로 여러분 모두에게 편안함을 드릴것입니다. 우리서울안과는 앞선 기술력과 쾌적한 환경으로 보다 많은 분들의 밝은 빛을 찾아드리기 위해 한발 더 다가서서 생각하고, 준비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말]
"고객에서 옳다고 생각되면 실행하라!! 그 이외의 다른 규칙은 없다."

우리서울안과는 고객의 입장에서 사고할 줄 아는 병원, 고객의 마음을 헤아린 서비스로 감동을 드릴 줄 아는 병원, 고객의 아픔을 이해하고 어루만져줄 수 있는 실력있는 병원이 되기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은 내가 즐거워지기 위해 배푸는 것이다.”
우리서울안과는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매월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친절에 대한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친절은 배풀수록 즐거워지는 것이지 친절을 행한다고 해서 친절을 베푸는 마음이 마르지는 않습니다. 고객에게 한차원 높은 친절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우리서울안과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1등이 내일의 1등이라고 볼 수는 없다.”
최고의 병원, 최고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최고가 내일의 최악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하지 않고 항상 최상의 진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술교육?서비스교육, 진료장비 업그레이드, 최신 수술기종 도입을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들어드리기 위해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만을 토로하지 않는 고객이 가장 무서운 고객이다.”
우리서울안과는 만족이라는 달콤한 독약을 삼키지 않기 위해 항상 고객의 불만을 겸허히 받아 들이고 개선안을 통해 좀 더 선진화된 의료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CRM(고객 관계관리)을 통해 내원전, 내원중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원 후의 관리까지 만전을 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서울안과는 고객과 함께 커가는 안과입니다. 고객의 진심어린 충고와 사랑이 우리서울안과의 존재를 확고히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앞으로 더 나은 수술전문병원의 모습을 갖추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정기휴가

경조휴가

반차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포상

성과급

사내시설·장애인지원

휴게실

기업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 961-1번지 현대하이페리온2차 하이메디컬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