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이지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아이브이지설명

설립
설립 5년 차

2017년 설립

사원수
29명

사원 수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매출액
114억 4천만 원

매출액 (2021년)

입사해야하는 이유

아이브이지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설립 이후 매년 200%씩 고속 성장 중인 기업
  • 현금흐름성, N-EW등급에서 1등급을 기록 중인 안정성
  • 세계 판매 1위의 글로벌 수유 가전 브랜드 보유
  • 현금성 복지포인트, 종합병원 건강검진 등 실속 있는 복지 혜택 제공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st

    세계 판매 1위 글로벌 수유 가전 브랜드 ‘Baby Brezza’ 한국 총판

  • 1등급

    기업신용평가 현금흐름성 & N-EW 최상위 등급

  • 200%

    매년 평균 두 배 이상의 꾸준한 성장률

  • 4개

    4개의 유니크한 Global & Domestic 브랜드

사업분야

1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Game Changer!

IVG가 사업을 영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화두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을까?”입니다. 이 세상 수많은 브랜드와 제품들 가운데, 고객분들이 왜 우리를 선택해야 하는지 연구하는 것이 커머스에 몸담은 우리가 가장 무거운 숙명으로 여겨야 하는 부분입니다. 모든 것이 상향 평준화된 이 현대 사회에서는 무엇을 하든지 명확한 논리와 강력한 임팩트가 없이는 선택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업의 방향을 설정하고, 브랜드와 제품을 기획할 때 ‘게임체인저’(Game Changer: 시장의 흐름과 판도를 통째로 뒤집어 놓을 만한 결정적인 사람, 서비스, 제품)의 마인드로 임하려 노력합니다.
우리는, 분유 수유 자동 배급이라는 개념조차 없을 때부터 글로벌 육아 가전 브랜드인 Baby Brezza를 출시하여 국내 육아용품 시장의 판도를 통째로 바꾸었습니다. 사용자 편의를 반영한 UI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배급과 조유 메커니즘을 실현한 자동 분유 제조기 Formula Pro Advanced는 출시 3년 만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시장 점유율과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며 육아용품 시장에서 지속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다양한 지표들을 통해 매 분기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

IVG의 브랜드

Baby Brezza
베이비 브레짜(Baby Brezza)의 전신은 본래 1970년대 미국 뉴욕에서 출범하여 유아용 침구류와 의류 전문 브랜드들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오랜 시간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 글로벌 No. 1 자동 조유 머신과 아마존에서 가장 유명한 이유식 마스터기, 살균과 건조가 동시에 가능한 젖병 소독건조기 등 프리미엄 유아 가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 진출한 베이비 브레짜는 2018년, 국내에 공식 출시되어, 육아 가정에서 가장 갖고 싶은 Must-have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매년 최고 판매량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Warmly
웜리(Warmly)는 육아 분야의 종합 생활용품 브랜드를 표방하며 2020년에 신규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육아기에 사용되는 주요 제품들을 가장 본질적인 육아 패턴과 소비자 니즈에 따라 직접 기획하여, 미투 제품들이 난무하는 유아용품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는 “The go-to brand”로 거듭나고자 신규 개발과 소비자 경험 제고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HEATTS
히츠(HEATTS)는 의류 건조 전문 브랜드로, 10년 이상의 기술 노하우를 가진 글로벌 제조사가 국내 사용 패턴을 분석해 가장 합리적인 속성만을 탑재한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확실한 기능, 콤팩트한 디자인, 편리한 사용성을 무기로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다져왔으며 다양한 유력 판매처에서 소형 건조기 부문 Top Tier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Kenwood
켄우드(Kenwood)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특유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수십 년간 B2B 무선 통신 분야에서 활약해 온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산업 현장과 공공 부문 그리고 특수 업무 분야에서 필요한 차량용/휴대용/중계용 기기들을 총판 유통하고 있으며 본사와의 공식 제휴를 통해 국내 기술 지원 업무들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3

IVG의 대표 제품

  • 자동 분유 제조기
    세계 최초의 수유 자동 배급 머신, 전 세계 시장 점유율 No. 1,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 노하우를 보유한 ‘Formula Pro Advanced’
  • 이유식 마스터기
    글로벌 탑 커머스인 아마존의 이유식 제조기 부문 아이템 위너, 원터치로 스팀과 블렌더를 동시에 구현하는 ‘Food Maker Deluxe’
  • 살균 소독 건조기
    기존 UV 살균의 맹점을 극복한 원터치 스팀 + 건조 방식의 유아용품 소독기 ‘1-Step Sterilizer/Dryer’
  • 미니 의류 건조기
    스마트 온/습도 센서와 터치 UI 탑재, 필립스社의 UV 살균 라이트로 더욱 강력해진, 건조기 개발 10년 노하우를 담은 미니 의류 건조기
웜리의 Feeding 라인업과 Living 라인업
제품 안전성에 대해서는 타협하지 않는 진정한 가심비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 웜리(Warmly),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디자인 개발과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의 안전 확인을 거친 품목만을 엄선하여 시장에 소개한다는 철학으로 매 분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기업문화

중식 제공

점심 식대 회사에서 100% 제공

현금 포인트

직원 복지몰 현금성 포인트 지급

경조사 지원

다양한 애경사 경조금 지원

생일 축하금

생일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지급

종합 검진

2년마다 상급 종합병원 건강검진

캔틴 운영

커피, 차, 간식 무한 제공

명절 선물

명절마다 감사의 선물 한 보따리

위생용품 지원

코로나 시대 사내 위생용품 지원

자사 제품 할인

각종 자사 제품 파격 할인

근무환경

  • 입구 Welcome to IVG
  • 사무실 사용자 중심의 근무 공간
  • 회의실 의견은 자유롭게, 결정은 빠르게!
  • 휴게공간 폰부스와 미팅 라운지
  • 키친 내 집만큼 편안한 키친 공간
  • Welcome Kit 새로운 인연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인재상

  • 긍정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태도

  • 창의적이고 구체성
    있는 업무 기획력

  • 목표 달성을 위한
    도전과 책임

  • 수준 높은 직무
    윤리 의식

채용 프로세스

채용시기 : 상시채용

서류전형
서류전형
부서장 면접
부서장 면접
임원 면접
임원 면접
최종합격
최종합격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IVG 박강민 대표

“고속 성장의 묘미를 경험하고, 더 큰 무대에 함께 도전할 인재를 기다립니다”

IVG는 어떤 조직인가요?

우리의 핵심 키워드는 성장과 지속입니다. 9평 남짓한 오피스텔 사무실에서 시작한 IVG는 설립 4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의 고지를 돌파하고 연평균 200% 이상의 성장을 이루어 냈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모든 임직원이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전략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상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만나기도 하고, 실패의 쓴맛을 보기도 하겠지만, 이를 성장의 즐거움으로 여기며 마음먹은 것을 두려움 없이 실행해 볼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사람들이 모인 곳! 그곳이 바로 IVG입니다.

채용 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신입직의 경우 열정과 책임감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업무는 배우면 되지만, 열정과 책임 의식이 없다면, 피 튀기듯 치열한 Commerce 분야에서 살아남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경력직의 경우에는 실질적인 업무 역량이 중요합니다. 경력직은 명확한 Needs를 갖고 채용을 진행하는 만큼, 업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단기간에 결과물을 보여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출신학교나 전공보다는 업무 경험과 경력을 중요하게 평가하며, 업무 역량을 검증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경력직과 신입직 공통으로 중점을 두고 평가하는 것은 ‘우리의 기업문화와 얼마나 잘 맞는가?’입니다. 성장기에 있는 기업의 빠른 업무 속도에 잘 적응할 수 있고,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면 IVG에서 취업이나 승진 그 이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입사하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팁을 알려주세요.

IVG는 업력이 길지 않은 기업입니다. 추가적인 성장과 조직 체계화에 대한 니즈가 높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울에 신경 쓸 여력이 많지 않습니다. IVG는 실증적인 업무 역량을 최우선 기준으로 보고 있으므로, 입사를 희망한다면 업무 역량을 어필하고 증명할 수 있는 부분에 관해 많이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무인터뷰

IVG 세일즈 담당 윤제림

“성장 원동력의 중심이 되는 직무”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IVG 마케팅 소속으로 세일즈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윤제림입니다. 마케팅팀은 상품기획, 홍보, 콘텐츠, 세일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중에서 저는 세일즈 관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매출 증대, 영업이익 최적화, 재고 순환을 우선적인 목표로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는데, 이때 판매 재고 관리와 판매 정책 수립, 유통의 전체적인 과정을 책임집니다.

출근부터 퇴근까지의 업무 일과를 들려주세요.

출근해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전날 퇴근 후 인입된 주문 건수와 주문 리스트를 확인하고, 고객 Q&A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간혹 Q&A 게시판에 의견을 남겨주는 고객도 있는데, 이 부분은 꼭 따로 정리해 둡니다.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인하고 나서는 사입 채널의 발주 내용과 입고 내용을 확인합니다. 사입 채널에서는 대량의 상품이 움직이므로 입고 수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 가격과 품절 제품 여부를 확인하고 물류팀에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렇게 오전 시간을 보내고 오후에는 주로 MD 업무를 합니다. 판매처의 MD와 행사 일정이나 업계 동향에 관한 미팅을 진행하기도 하고, 경쟁사를 모니터링하거나 매출 목표와 현황을 비교하며 어떤 품목에 집중하고 어떻게 영업 활동을 할지 전략을 구상하기도 합니다. 다만, 직무의 특성상 매일 같은 업무 일과가 반복되기보다는 일정에 변동이 있는 편입니다.

IVG 콘텐츠 담당 임장미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기획자”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IVG에서 Brand Assistant Manager를 맡은 임장미입니다. 우리 회사가 고객분들께 전달하고자 하는 모든 스토리를 더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이에요. 기업의 콘텐츠 전략은 곧 브랜딩 그 자체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분위기와 메시지를 계속 연구하고, 어떻게 하면 가장 높은 효과성과 효율성을 토대로 소구할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이 업무의 목표는 무엇이고, 업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어떤 노력이 필요한가요?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가치를 높여 궁극적으로는 판매를 증진하는 것이 콘텐츠팀의 업무 목표예요. 이를 위해서는 참신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죠. 요즘은 소셜 미디어의 파급력이 엄청나기 때문에 한 번 입소문을 타면 여러 곳에 공유되면서 홍보 효과, 판매량 증가 등 그 결과가 한눈에 드러나죠. 물론 이러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쉽진 않아요. 항상 시장 동향에 안테나를 세우고 다른 콘텐츠를 꼼꼼히 확인해 트렌드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해요.

IVG 기술 담당 김성훈

“고객의 애로를 고민하는 엔지니어”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IVG에서 기술팀 소속으로 업무하고 있는 김성훈입니다. 기술팀은 우리 회사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제품들 중 엔지니어링이 관련된 품목들을 맡아서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제품에 대한 기술 업무를 전체적으로 담당하고, 안전 인증 등의 대외 업무들과 기술 자문 및 매뉴얼 확립, 제품 사후 관리 등의 내무, 그리고 고객 사후 관리와 기술 지원 업무들을 맡아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업무 역량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부분이 있다면요?

업무 관련 메뉴얼이 꽤 상세하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완벽하게 숙지하는 것만으로도 업무 수행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업무를 하다 보면 ‘왜’라는 의문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는 이렇게 의문이 생기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요즘에는 물의 성분과 열자극에 대한 반응, 플라스틱의 열성과 탄성에 관해 공부하고 있는데, 기계적인 지식 외에도 물리학이나 화학적 지식을 갖추고 있으면 우리 제품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일산테크노타운

아이콘 www.ivg.co.kr

아이콘 031-994-3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