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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업계 3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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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9,279명
(2024.04.08)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1.05.23
(24년차)
자본금
53억 2백만원
(2023.12.31)
매출액
4,038억 2천만원
(2023.12.31)
대표자
타니히로유키
대졸초임
3,076만원
주요사업
텔레 마케팅,고객관계관리 구축/서적 출판,인쇄,제책/가공식품,화장품,유아용품 도소매,무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3동 197-22 에이스테크노타워 5차 8층 인터파크CS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4,038억 2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업계평균 대비
697%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77억 8천만원
작년 대비
-50%
하락
업계평균 대비
367%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2억 2천만원
작년 대비
-77%
하락
업계평균 대비
319%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886억 5천만원
작년 대비
-3%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
09
각자대표이사 권상철 사임 및 타니히로유키(일본국인) 취임
2021
01
본점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국경제인연합회관), 35층으로 이전
2019
11
부산센터 구축, 서울 방이센터 구축
2018
03
종각센터 구축, 남영센터 증축
2017
04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사임 및 권상철 취임
2016
01
사업목적에 전시사업 등을 추가
2015
06
본점을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11, 21층(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소재로 이전
2013
05
(주)인터파크 CS를 흡수합병
2012
12
(주)인터파크 CS의 주식 전부 취득
2011
12
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05
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01
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05
관악 금융센터 증설
03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취임
2009
08
(주)인우기술 합병
07
상호변경 : (주)씨아이씨코리아 ->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2008
12
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06
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04
Direct Mail 센터 오픈(경기도 성남시 소재)
2007
03
COPC 2000획득
2006
12
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02
서초센터 구축
제5센터 오픈(서울 서초동 소재)
대표이사 채종원 사임 및 대표이사 이와미코이치(일본국인) 취임
2005
09
방배센터 구축
제4센터 오픈(서울 방배동 소재)
01
대표이사 윤도영 사임 및 대표이사 채종원 취임
2004
09
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2003
03
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2002
06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37-9번지
04
제2센터 오픈(서울 잠원동 소재)
논현센터 구축
2001
09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 획득
07
상호변경 :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 (주)씨아이씨코리아
05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설립
제1센터 오픈
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1999
01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1997
10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1991
01
DACOM 콜센터 운영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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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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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99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인터파크CS는 2000년 6월 ㈜인터파크의 고객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부서로 출발하여, 2004년 2월 인터파크에서 100% 출자하여 분리, 독립된 고객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온라인쇼핑몰의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10년 이상 쌓아온 경험과 역량을 기반으로 CRM, BPO, ASP 등으로 사업분야를 점차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Contact Center의 운영은 물론 CS전문교육, 해외취업연수 과정, CS컨설팅 등 CS 전 분야에 걸쳐 다각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4년 2월 서울센터와 대구센터 설립을 시작으로 초석을 다져왔고, 2010년 현재 최첨단 IP기반의 Contact Center 기반으로 최초에서 최고까지 Service 名品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도전과 꿈에 동참하시고자 하는 열정과 역량을 지닌 분들을 아래와 같이 모시고자 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기업비전]


[경영이념]
인터넷이란 용어조차 생소했던 시절, 인터파크는 전자상거래 혁명을 위한 작지만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명실공히 인터넷 쇼핑몰의 선두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았던 길을 걷는다는 것은 외롭고 힘든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우리가 꿈꾸었던 세상에 한발자국 앞으로 다가설 수 있었습니다. 인터파크가 판매하는 것은 제품이 아니라 생활입니다. 우리는 고객여러분들이 가장 좋은 서비스를 받으며 상품과 정보의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핵심채널의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친근한 벗이 되고자 합니다.

[조직도]


[복리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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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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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기업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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