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커뮤니케이션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디딤커뮤니케이션설명

설립
설립 15년 차

2007년 설립

사원수
7명

사원 수

기업형태
법인기업

기업형태

매출액
18억 5천만원

매출액

입사해야하는 이유

㈜디딤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분야별 전문 인력을 확보해 차별화된 전략과 솔루션 제공
  •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수의 고객사를 확보해 안정적으로 성장
  • 임직원 역량 강화와 만족스러운 근무 여건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2022년

    비디오물 제작업 신고

  • 2021년

    비대면 시대 맞춤 웨비나 플랫폼 개발 및 운영을 위한 ICT 기업 업무 협약

  • 2018년

    서울시 국제회의기획업

  • 2014년

    여성기업 등록, 벤처기업 등록

  • 2009년

    (사)한국방송협회 최우수 협력업체상 수상

  • 2007년

    ㈜디딤커뮤니케이션 설립

사업분야

탄탄한 기획력과 열정적인 실행력으로 맞춤 서비스 제공

언론홍보 대행, PR 대행, 홍보 프로모션 등을 주업종으로 하는 홍보/광고 대행사로 시작한 디딤커뮤니케이션은 이제 세미나, 포럼, 콘퍼런스, 국제회의 등의 행사 운영에도 큰 역할을 담당하는 공공분야 전문 커뮤니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진심’, ‘핵심’, ‘열심’에 가치를 두고 사람과 기술, 정보를 연결하여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를 빛나게 하는 최적의 지식형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정부 부처, 지자체, 공기업과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 프로모션, 전시 콘퍼런스, 콘텐츠 제작, 지식형 행사, 웹 세미나, 전시 등 커뮤니케이션 사업을 진행 중이며, 다수의 고객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수의계약을 맺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디딤커뮤니케이션의 사업 분야

  • ■ Planning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과 요구에 분야별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참신하고 구체적인 기획을 선보입니다.

  • ■ Convention-Promotion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최신 트랜드, 콘텐츠와 결합한 당사의 Convention-Promotion 서비스는 감동과 가치를 만들어 나갑니다.

  • ■ PR-Marketing

    고객의 사업에 대해서 조사 및 분석을 바탕으로 한 홍보전략과 스토리를 중심으로 설계하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 ■ Creative

    디지털 콘텐츠, 비주얼의 시대 이러한 흐름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전문가들이 제시해 드립니다.

기업분석

기업분석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복리후생

  • 장기근속자 포상 및 리프레시 휴가

    3년 이상 근속 시 포상 및
    15일의 유급휴가 지급
  • 생일 선물

    생일을 맞은 직원에게
    상품권 지급
  • 경조사 지원

    슬픔은 반으로 기쁨은 두 배로!
    경조사비와 경조 휴가 지원
  • 정부 지원제도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 교육∙도서 지원금

    업무 관련 도서와
    교육비용 지원
  • 휴가제도

    휴일 근로 시 대체 휴가와
    식대 제공, 대체 휴무일 보장,
    유급 여름휴가
  • 간식 제공

    음료와 간식 무한 제공
  • 업무 활동비

    외근 시 교통비/유류비 지원,
    야근 시 택시비/식비 지원
  • 자유로운 분위기

    자율 복장, 자유로운 연차
    및 휴가 사용

근무환경

  • 회의실 다양한 기획이 탄생하는 공간
  • 간식 제공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간식
  • 워크숍1 디딤의 수장, 이태주 대표님의 한 말씀
  • 워크숍2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는 디딤의 구성원들

인재상

디딤의 열정과 에너지를 이해하고 이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사람

채용 프로세스

채용 시기 : 상시 채용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대표이사

면접 전형은 어떻게 진행되고, 어떤 준비를 하면 좋을까요?

디딤커뮤니케이션의 면접은 대표와 HR&파이낸스팀의 팀장, 각 팀의 팀장이 참여합니다. 지원자의 업무 이해도와 조직 적응력을 주의 깊게 평가하므로, 자신의 역량을 객관적으로 표현하고 가치관과 성향을 솔직히 말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신입직은 학교생활과 대외활동 경험을 통해 배운 내용을 당당하고 합리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준비하시고, 경력직은 경력 기술서 및 포트폴리오로 업무 역량을 어필하는 것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디딤커뮤니케이션이 추구하는 기업문화를 말씀해 주세요.

디딤커뮤니케이션의 기업문화는 ‘든든하게’, ‘프로페셔널하게’, ‘빠르게’라는 세 개의 키워드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알차고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 전문가들이 리딩하는 전략적 지식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대의 흐름에 맞춰 고객의 요구에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이 저희의 전략이자 업무 문화입니다.

디딤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세 가지를 꼽으신다면요?

첫째, 일을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디딤커뮤니케이션은 정부/관공서/공공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므로 업무를 위해서 각 기관의 정책과 프로젝트를 이해하고 공부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업무 능력을 빠르게 키울 수 있습니다. 둘째, 신뢰의 진정한 가치를 체득할 수 있습니다. 디딤커뮤니케이션은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습니다. 신뢰를 무엇보다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기업에서 근무하면서 오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노하우와 신규 고객과 믿음을 쌓아가는 과정을 몸소 체험하며 자신의 신뢰를 키워갈 수 있습니다. 셋째, 아이디어와 의견을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아이디어와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조율하는 분위기가 자리 잡혀 있어 업무를 통해 모든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직무인터뷰

기획에서 운영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홍보 전문가

㈜디딤커뮤니케이션 콘텐츠마케팅팀
이정미 팀장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디딤커뮤니케이션에서 콘텐츠마케팅팀장을 맡은 이정미입니다. 콘텐츠마케팅팀은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부서입니다. 저는 팀장으로서 대내적으로는 고객들을 위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대외적으로는 고객사 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업무에는 고객사의 언론 홍보 전략 수립과 PR 메시지 기획, 보도자료 작성과 같은 업무가 있습니다.

온라인 홍보 및 프로모션 진행 시 유의할 점을 말씀해 주세요.

요즘과 같이 모든 정보가 오픈된 세상에서 ‘정직함’ 만큼 중요한 가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순간의 홍보 효과를 노리는 데 급급해 사실이 아닌 정보를 사용한다면, 모든 것에 대한 교차 검증이 가능한 요즘 상황에서는 오히려 역풍을 맞기 십상입니다. 그러므로 소스를 사용할 때는 팩트에 기반한 것인지 자체적인 검증 과정을 거친 뒤 사용해야 합니다.

대체 불가한
최고의 마케터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

㈜디딤커뮤니케이션 콘텐츠마케팅팀
서희주 매니저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디딤커뮤니케이션 콘텐츠마케팅팀에 근무하는 서희주입니다. 디딤커뮤니케이션은 홍보/광고대행사를 넘어 세미나, 포럼, 콘퍼런스, 국제회의 등 행사 운영에도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많은 기업과 수의계약을 맺고 있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외부 인프라가 탄탄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고, 사내에 방대한 아카이브가 있어 업무에 참고할 수 있는 자료가 많아 업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평적이고 자기 주도적인 기업문화를 지향하며, 대표님께서 구성원의 의견을 늘 열린 마음으로 경청해 주시고, 수용해 주셔서 근무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 업무에서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가요?

이 일은 특정 전공이 필수적이진 않습니다. 홍보학이나 마케팅 관련 전공을 했다면 조금 도움이 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분석력과 창의력입니다. 남들과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가 창의력이라는 것에 동의하지만, 창의력은 내가 표현해야 하는 것과 표현하고 싶은 것을 정확히 이해할 때 발현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고객사와 프로젝트의 목적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전체 시장과 타깃의 특성을 꼼꼼히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역량을 계발하기 위해서는 생각을 정리할 때 마인드맵이나 로직 트리를 작성하면서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구조화해 보는 습관을 가지면 좋습니다. 그리고 사소한 직간접적 경험이 곧 아이디어의 창고가 되므로 취미활동이나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경험해 보길 바랍니다.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705호
(구로동, 벽산디지털밸리3차)

홈페이지 www.ididim.co.kr

전화 02-8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