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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은행·금융
사원수
2,229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1984.10.02
(41년차)
자본금
8,023억 2천만원
매출액
2조 7131억
대표자
정태영
대졸초임
3,420만원
주요사업
신용카드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여의도동, 현대캐피탈빌딩) 현대카드

근무환경

기업소개

2001년 설립 후 현대카드는 2003년 ‘현대카드M’을 시작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브랜드를 확장한 알파벳 카드를 잇따라 출시하며 시장 내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갔습니다.
업계 최초로 포인트를 새롭게 해석한 선할인 후적립의 ‘세이브 포인트’를 출시하며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고, 국내 최초 VVIP 카드인 블랙, 퍼플, 레드카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세계적인 스포츠스타와 뮤지션들을 초청해 ‘슈퍼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차별화된 방식으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습니다.
현대카드는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도 관심을 기울여 투명카드, 컬러카드, 미니카드, 컬러코어카드 등 혁신적인 디자인의
카드로 진화를 거듭해 왔습니다.

알파벳과 숫자, 컬러의 3가지 축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데 그치지 않고, 상품구성을 단순화한 현대카드 CHAPTER
2를 선보였습니다. 주력상품 라인을 ‘포인트’와 ‘캐시백’으로 단순화하고 우량고객과 프리미엄 시장에 집중하여 복잡한 카드시장에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국내 공연 문화의 저변을 넓힌 현대카드의 컬처 브랜딩은 공간으로 진화해,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필두로, 트래블 그리고 뮤직
라이브러리로 이어 왔습니다. 이들 공간에서 현대카드는 고객과의 유대를 높이고, 고객은 예술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제공하는 ‘바이닐&플라스틱’과 실험적인 전시들을 선보이는 전시공간 ‘스토리지’를
오픈하여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기존사업을 견고하게 가져가는 동시에 ‘디지털 현대카드’를 선언하고 Lock&Limit, 가상카드번호, PayShot 등
고객에게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편익을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국 금융사로는 최초로 설립한 실리콘 밸리 내 오피스를 통해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에게 디지털이라는
화두는 아날로그에 대비되는 기술을 넘어선 사업에 대한 철학과 방식의 전환입니다. 현대카드는 끊임없이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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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여의도동, 현대캐피탈빌딩) 현대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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